오마이걸이 들려주는 ‘골든 아워글래스’
김원희 기자 2023. 7. 15. 09:57

오마이걸의 살짝 설레는 새 앨범 맛보기를 선사했다.
15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 미니 9집 ‘골든 아워글래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플러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캠핑장 속 나란히 둘러 앉아있는 오마이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웃음꽃을 피우며 대화를 나누던 멤버들은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를 비롯해 ‘셀러브레이트’, ‘내 타입’, ‘더티 런드리’, ‘파라다이스’, ‘미라클’까지 새 앨범의 전곡을 소개하고 있다.
함께 여행을 온 듯 신나고 편안한 분위기 속 음악을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에서는 오마이걸만의 여름 감성이 가득 묻어난다. 더불어 지난 14일 공개되었던 하이라이트 메들리보다 더 긴 구간을 오픈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는 사랑하는 이의 목소리가 들려온 순간, 기다렸던 여름이 온 듯한 설렘을 노래한 곡이다. 신나면서도 벅찬 여름의 분위기를 한껏 살린 오마이걸 표 서머 송으로, 가장 뜨거우면서도 가장 시원한 여름의 매력을 담았다.
오마이걸의 아홉 번째 미니 앨범 ‘골든 아워글래스’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솔로지옥5’ 최미나수♥이성훈 최종 커플에 누리꾼 “‘위장 남사친’의 승리”
- 남현희, 이번엔 전 남편 불륜 폭로…“더 잃을 것 없다”
- 박나래 이어 전현무까지···‘주사이모’ 폭로 예고
- 사라졌던 김병세, 8년 만에 밝혔다 “15살 연하 아내와 美서 결혼”
- 박정민 연극 5분 전 돌연 취소…무슨 일이?
- 하정우♥차정원, 침묵 깨고 열애 언급…본격 ‘럽스타’ 시동
- ‘장범준 버스킹 원년 멤버’ 박경구, 38세 숨져
- ‘돌싱’ 서유리♥7살 연하남, 까르띠에 반지까지…재혼설 솔솔
- 정종철, 자식농사 초대박…세계 10대 명문 토론토大 합격
- ‘노팬티 마니아’ 추성훈, 이수지에 “팬티 입냐” 질문…현장 초토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