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과거 조세호와 썸탔나? “밤에 전화 와, 통화기록도 캡처”(안하던짓)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세호, 홍현희가 판도라의 상자를 오픈한다.
7월 16일 방송되는 MBC 토크 버라이어티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이하 '안하던 짓', 연출 강성아, 이신지, 이민재)' 6회에서는 여섯 번째 게스트로 장영란과 홍현희가 출연한 가운데, 아슬아슬 선 넘는 친분 토크를 펼친다.
조세호가 장영란과 홍현희의 압박(?) 네고 실력에 얼떨결에 명품 시계 가격까지 공개한다고 전해져 본방송을 궁금케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조세호, 홍현희가 판도라의 상자를 오픈한다.
7월 16일 방송되는 MBC 토크 버라이어티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이하 ‘안하던 짓‘, 연출 강성아, 이신지, 이민재)’ 6회에서는 여섯 번째 게스트로 장영란과 홍현희가 출연한 가운데, 아슬아슬 선 넘는 친분 토크를 펼친다.
올해 46세인 장영란은 ‘뿌까 머리’ 스타일로 시선을 강탈하지만, 홍현희가 하나밖에 없는 ‘마장동 패션’으로 등장하자 모두의 관심을 빼앗겨 위기를 느낀다고. 패션부터 범상치 않은 장영란과 홍현희의 미(美)친 텐션에 메인 MC 주우재는 기가 빨린 듯 녹화 초반부터 갈피를 잡지 못한다. 주우재가 고개 숙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용진과 조세호는 희극인 후배 홍현희와 만나자 매우 반가워했다. 조세호가 홍현희를 동갑 친구라고 소개하자, 유병재는 “결혼 전 묘한 기류가 있었다던데..”라며 이들의 과거를 건드린다. 홍현희는 불현듯 떠오른 과거에 “조세호가 밤에 전화했다. 통화 기록도 캡처해 놨다”며 흥분, 제이쓴에게 해명까지 했다는 조세호는 당시 그의 반응을 전해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
조세호는 또 과거 부모님이 결혼식장에서 홍현희를 만난 뒤 “엄마가 행복해했다”라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덧붙여 장영란은 홍현희를 “며느리로 최고”라며 강력 추천한다고. 조세호와 홍현희의 과거 썸(?) 스토리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장영란과 홍현희는 ‘찐’ 네고의 여왕을 가린다. 조세호의 명품 시계를 두고 네고 대결에 나선 두 사람 중 조세호를 설득해 더 많은 할인을 받은 네고의 여왕이 누구인지 궁금한 가운데, 홍현희가 조세호의 명품 시계에 코를 박고 ‘킁킁’ 냄새를 맡는 장면이 포착돼 폭소를 유발한다. 조세호가 장영란과 홍현희의 압박(?) 네고 실력에 얼떨결에 명품 시계 가격까지 공개한다고 전해져 본방송을 궁금케 한다. 16일 오후 10시 45분 방송. (사진=KBS 2TV '안하던 짓')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박성광♥’ 이솔이, 폭우로 잠긴 도로에서 공포 “물 순식간에 불어나”
- 놀란 가슴 쓸어내리는 임윤아→이규한 열애설 해프닝에 ‘이것’ 있다[이슈와치]
- 서동주 “父 서세원+반려견 사망 후 뉴질랜드서 마음의 안정 찾아”(떴다 캡틴 킴)
- 미달이 김성은, 몰라보게 달라진 여신 비주얼 “어렸을 때는 넙데데했는데” (살아있네)
- 미달이 김성은 “의찬이 김성민 결혼식서 눈물, ♥아내와 판교 카페 운영” (살아있네)
- 서현, 끼니 걱정 부르는 극세사 몸매 “밥 챙겨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