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락실2’ 아이브 안유진 “대전의 자랑” 자기애 끝판왕[MK★TV이슈]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3. 7. 15. 06: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 안유진이 자기애를 과시했다.
이에 안유진은 "꿈돌이, 성심당, 그리고 바로바로 대전의 자랑 안유진"이라고 외쳤다.
그러자 멤버들은 "저 정도면 대전 홍보대사 해야 하는 거 아니야?"라고 웃었고 안유진은 굴하지 않고 자기애 넘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음악 장학 퀴즈'에서 초반부터 안유진이 선전했고 최종 1등을 거머쥐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브 안유진이 자기애를 과시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이하 ‘지락실2’)에서는 ‘음악 장학 퀴즈’가 펼쳐졌다.
이날 멤버들은 자리 앞에 있는 명패에 고향이나 거주지를 적고 게임을 시작했다.
이에 안유진은 “꿈돌이, 성심당, 그리고 바로바로 대전의 자랑 안유진”이라고 외쳤다.
그러자 멤버들은 “저 정도면 대전 홍보대사 해야 하는 거 아니야?”라고 웃었고 안유진은 굴하지 않고 자기애 넘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음악 장학 퀴즈’에서 초반부터 안유진이 선전했고 최종 1등을 거머쥐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K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규한·브브걸 유정 “열애설 NO…사석에서 지인과 함께 만나는 사이”(종합) - MK스포츠
- 최자 결혼소감 “큰 빚 졌다고 생각…오래오래 갚겠다” - MK스포츠
- 블랙핑크 제니, 노출 막았다…하트 [똑똑SNS] - MK스포츠
- 아이브 장원영, 탄탄한 복근 자랑…美쳤다 [똑똑SNS] - MK스포츠
- “키미 덕분에 편하게 던집니다” SD 마무리 헤이더의 고백 [MK인터뷰] - MK스포츠
- 홈 vs 부에노 실바, 팽팽한 기싸움 [MK포토] - MK스포츠
- 메인 이벤터들의 기싸움 [MK포토] - 매일경제
- “동현이형이 ‘한 경기만 뛰라’고 했는데...” 박준용이 전한 방송 출연 비화 [MK인터뷰] (2) - MK
- 박준용 ‘다부진 파이팅’ [MK포토] - MK스포츠
- 아자이타르 ‘프라도, 내가 이길 거야’ [MK포토] -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