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박나래 “이장우, 푸바오 보다 무거워... 어디선가 먹고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이장우를 언급했다.
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생애 첫 놀이공원을 만끽하는 김광규의 일상이 그려졌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생애 첫 놀이공원을 만끽하는 김광규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푸바오를 가까이서 영접한 김광규는 “그때가 제일 좋았다. 잘 움직이도 않는다는데 해복을 주는 보물이 나한테 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마음 속 간절히 바랐는데 내 마음이 푸바오한테 들렸는지 나한테 올 때 그 때가 제일 좋았던 것 같다. 영화같았다”고 전했다.
일어난 푸바오는 대나무 먹방을 선보였고, 박나래는 “왠지 익숙한 느낌이다. 장우 회원님. (이장우는) 어디선가 먹고 있다. 실제로 전화하면 계쏙 먹고 있다. 언제 전화해도”라고 폭로했다. 이어 “오늘 몸부게 보니까 푸바오가 좀 더 적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혼산’ 박나래, ‘55억 주택’ 마당 정리... “보고 있을 땐 좋지만 치열해”
- ‘나혼산’ 박나래, 앤초비 김밥 레시피 공개 “세미나 후 건강식만 먹어”
- [종합] ‘지락실2’ 이은지, 미미X이영지, 연속 오답에 “카메라 꺼” 포효
- ‘지락실2’ 미미, 이영지에 ‘장학퀴즈’ 10점 차 패배 ‘절규’
- ‘오프닝’ 한정판 매력 포인트
- 김소현·황민현, 수상하고 난감한 이웃됐다 (소용없어 거짓말)
- “대전의 자랑 안유진”... 안유진, 남다른 자기애 폭발 (‘지락실’)
- ‘지락실2’ 이영지, ‘비지니스 항공권+5성급 호텔’ 상품에 “저희끼리 피볼 수도”
- 손석구씨, 그래서 ‘진짜 연기’는 무엇인가요? [MK픽]
- ‘악귀’ 경찰대 수석 에이스 형사 홍경을 주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