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링크, 부산국제영화제·하나투어ITC 3자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이스 테크 회사 마이스링크가 하나투어ITC, 부산국제영화제와 3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마이스링크와 하나투어ITC는 ACFM 국내외 참가자를 위한 전용 예약 사이트를 구축해 숙박, 교통, 관광 관련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부산국제영화제는 마이스링크, 하나투어ITC와의 협약을 통해 ACFM 참가자에 대한 숙소 안내 지연 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용 숙박 정보 및 예약 서비스 제공
이번 협약을 통해 마이스링크와 하나투어ITC는 ACFM 국내외 참가자를 위한 전용 예약 사이트를 구축해 숙박, 교통, 관광 관련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마이스링크는 각종 국제회의와 포상관광단을 대상으로 하우징 뷰로 및 투어 예약 시스템을 공급하는 마이스 테크 회사다.
부산국제영화제는 마이스링크, 하나투어ITC와의 협약을 통해 ACFM 참가자에 대한 숙소 안내 지연 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남동철 부산국제영화제 수석 프로그래머는 “전용 숙박 예약 서비스를 통해 ACFM 참가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숙소를 예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ACFM 참가자 전용 숙박 예약 사이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8월 초 공개하할 예정이다. 부산국제영화제(10월 4~13일) B2B 행사인 ACFM은 오는 10월 7일부터 10일까지 해운대구 벡스코 1전시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선우 (swlee9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유정 반성문 속 ‘특이한’ 이것, 모든 페이지 발견
- 손석구 “연극, 가짜 연기 이해 안 돼"...남명렬 “오만해”
- 대낮 ‘묻지마 칼부림’에…국자·캐리어 들고 맞선 삼부자(영상)
- “축구 계속 해야지?” 황의조, 2차 협박 당한 내용 보니
- 남아에 물대포 뿌린 제트스키 男 “인지 못 해…죽을 때까지 사과”
- 남태현, 마약 중독 탓 5억 빚졌다…'추적 60분' 출연
- [단독]193억원 마포 서교동 단독주택 경매로…역대 두번째 수준
- 23일째 냉동고 갇혀있던 故최성봉…마침내 장례 치른다
- "일본에 또 빌미 제공"...독도·광주 없는 국토부 행사 지도
- "일이 이렇게 될줄은"...故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처벌불원서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