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31도 넘는 무더위에 마당 잡초 제거→‘쾌녀’로 변신 (나혼자산다)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박나래가 쾌녀 매력을 선보였다.
1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박나래가 마당에 자란 잡초를 정리하고 마당 캠핑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나래는 나무 크기만한 잡초까지 뽑아냈다.
박나래가 화내는 모습을 본 기안84는 "남성 호르몬 때문인가. 나는 눈물 나는 게 여성 호르몬이 많아져가지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코미디언 박나래가 쾌녀 매력을 선보였다.
1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박나래가 마당에 자란 잡초를 정리하고 마당 캠핑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나래는 직접 만든 앤초비 김밥과 야채, 라면 등을 먹었다. 식사를 마친 후 작업복으로 갈아입고 정원으로 향했다. 정원에는 대나무를 비롯해 풀이 길게 자라 있어 흡사 정글을 연상케 했다. 박나래는 “이제 내가 심은 거랑 잡초랑 구분이 안 간다. 풀은 새끼를 까듯이 번지기 때문에 뿌리까지 뽑아야 한다”라며 풀을 뽑기로 결심했다.
31도가 넘는 무더위와 습도 속에서 풀과의 씨름이 시작됐다. 박나래는 나무 크기만한 잡초까지 뽑아냈다. 그는 힘을 주다가 “아까 먹은 라면이 올라올 것 같다”라고 했다.
몹시 더웠던 탓에 박나래는 허리를 숙여 호스로 머리를 감았다. 거침없는 모습에 전현무는 “상남자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찬물로 더위를 식힌 박나래는 잔디 깎기에 나섰다. 하지만 잔디가 많이 자란 탓에 쉽지 않았다. 박나래가 화내는 모습을 본 기안84는 “남성 호르몬 때문인가. 나는 눈물 나는 게 여성 호르몬이 많아져가지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현무는 “우리 서로 경계가 사라지고 있다. 나중에 같이 사우나에서 볼 것 같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멤버들은 “남자 화장품 광고 들어오겠다”라며 감탄했다.
딸기 셰이크 느낌이 나는 복사(복분자+사이다)를 마신 박나래는 곧이어 전기톱을 들고 대나무 베기에 나섰다. 그는 베어낸 대나무를 활용해 꼬치를 만들기 시작했다. 박나래는 “우리가 사 먹는 꼬치도 결국 돈이다. 직접 만들어 보면 어떨까”라고 이유를 밝혔다.
날이 어두워지고 박나래는 마당에서 ‘나래 캠핑’을 시작했다. 대나무 꼬치에 통삼겹을 꽂아 바베큐 구이에 나섰다. 불 위에 통삼겹 꼬치와 민어 꼬치를 올린 모습에 무지개 회원들은 “진짜 원시적이다”라며 감탄했다. 또한 “누나 진짜 행복하게 잘 산다”라고 격려했다.
이어서 얼음을 가득 채운 워터 저그에 오렌지, 얼린 수박, 베리, 과일 탄산주, 젤리, 보드카 등을 넣고 ‘나래표 취화채’를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박나래는 통삼겹 꼬치를 먹기 전 고기에 입을 맞췄다. 전현무는 “이제 고기랑 키스를 하는구나”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민어를 태우고 말았다. 박나래가 탄 부위를 벗기자 뽀얀 속살이 드러났다. 그 모습을 본 김대호 아나운서는 “선사문화축제라고 있다. 거기 가도 어울릴 것 같다”라고 추천했다.
박나래는 “이렇게 먹고 이틀 뒤에 또 먹었다”라고 밝혔다. 그는 의자에 기대어 휴식을 취하며 여름 밤을 마무리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딸 바보’ 차승원 “예니 결혼 생각하면 우울증 올 것 같아.. 난 원래 비혼주의”
- 톱모델 한혜진, 긴급 촬영 중단 무슨 일? “PTSD 있다.. 바람 불면 밖에 안 나가”
- 이강인 10년간 애지중지 키워놓고 “겨우 11억원 받았다” 비판, 영원히 고통받는 발렌시아
- 이효리 “광고하고싶다” 글에 대기업→지자체 러브콜 폭주 광고주 술렁
- 주윤발, ‘코로나19’ 확진 이후 뇌졸중으로 혼수상태 [할리웃톡]
- ‘악귀’ 무너진 오정세 “우리집안이 죽였나” 김태리 태자귀 배후 확인하고 오열[SS리뷰]
- 버클리음대생, 韓 대표로 세계 3대 미인대회 ‘2023 미스수프라내셔널’ 출전
- ‘청순미녀 누구?’ 박성훈, 미모 자랑에 정성일 “죽일까” 짜증 폭소
- ‘지락실2’ 안유진 “대전의 딸, 우리 노잼 아냐!” 포효 ‘청주’ 나영석도 호응 [SS리뷰]
- [단독]김부선 “딸 이루안과 통화 거절당해, 사기꾼에게 속은 것 아닌지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