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 마약 후 남은 건 5억 빚 “살던 집+부모님 집도 내놔”(추적60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남태현이 마약으로 모든 것을 잃었다고 고백했다.
이날 방송에는 마약 투약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는 가수 남태현이 출연했다.
20살에 데뷔해 식욕억제제, 수면제 등을 7년 동안 복용한 남태현은 코로나19로 공연이 사라지고 우울증이 심해지면서 마약을 처음 접했다고 털어놨다.
남태현은 마약 파문 이후 금전적인 어려움도 겪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가수 남태현이 마약으로 모든 것을 잃었다고 고백했다.
7월 14일 방송된 KBS 1TV ‘추적 60분’에는 심각한 사회 문제로 떠오른 10대 마약 문제를 조명했다.
이날 방송에는 마약 투약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는 가수 남태현이 출연했다. 20살에 데뷔해 식욕억제제, 수면제 등을 7년 동안 복용한 남태현은 코로나19로 공연이 사라지고 우울증이 심해지면서 마약을 처음 접했다고 털어놨다.
남태현은 인천의 한 약물 중독 치유 재활센터에서 생활 중이었다. 남태현은 마약 파문 이후 금전적인 어려움도 겪었다. 인터뷰 중에도 실시간으로 체납 문자를 받은 남태현은 “빚이 이것저것 쓴 거 합치면 거의 한 5억대 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약물 사용하면서 논란이 되니까 계약되어 있는 것들도 위반사항이 많아서 위약금도 물게 되고. 그러다 보니 살고 있던 집도 내놔야 되고, 부모님이 사는 집도 내놨다. 다 없어졌다”라고 말했다.
(사진=KBS 1TV '추적 60분'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놀란 가슴 쓸어내리는 임윤아→이규한 열애설 해프닝에 ‘이것’ 있다[이슈와치]
- ‘박성광♥’ 이솔이, 폭우로 잠긴 도로에서 공포 “물 순식간에 불어나”
- 서동주 “父 서세원+반려견 사망 후 뉴질랜드서 마음의 안정 찾아”(떴다 캡틴 킴)
- 미달이 김성은, 몰라보게 달라진 여신 비주얼 “어렸을 때는 넙데데했는데” (살아있네)
- 미달이 김성은 “의찬이 김성민 결혼식서 눈물, ♥아내와 판교 카페 운영” (살아있네)
- 서현, 끼니 걱정 부르는 극세사 몸매 “밥 챙겨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