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아를 찾아” 김태리, 악귀 만든 사람 이름 들었다 ‘악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태리가 악귀를 만든 사람이 누군지 들었다.
7월 14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악귀'(극본 김은희 / 연출 이정림, 김재홍) 7회에서는 김우진(김신비 분)이 구산영(김태리 분)에게 악귀에 관한 힌트를 줬다.
이날 악귀를 만든 사람의 이름을 안다고 밝힌 김우진은 그게 누구냐고 묻는 구산영에게 "얘기하면 해상이(오정세 분)를 놔줄 거냐"고 묻더니 "해상이한테는 비밀로 해달라"면서 "최만월(오연아 분)이라는 여자를 찾으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김태리가 악귀를 만든 사람이 누군지 들었다.
7월 14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악귀'(극본 김은희 / 연출 이정림, 김재홍) 7회에서는 김우진(김신비 분)이 구산영(김태리 분)에게 악귀에 관한 힌트를 줬다.
이날 악귀를 만든 사람의 이름을 안다고 밝힌 김우진은 그게 누구냐고 묻는 구산영에게 "얘기하면 해상이(오정세 분)를 놔줄 거냐"고 묻더니 "해상이한테는 비밀로 해달라"면서 "최만월(오연아 분)이라는 여자를 찾으라"고 말했다. 그러곤 "그게 누구냐"는 질문에 답도 없이 사라졌다.
이후 사라진 김우진을 찾아 집 곳곳을 다니던 구산영은 염해상이 악귀와 관련된 자료를 모아놓은 곳을 발견했고, 염해상이 찾은 옹기 조각을 만졌다가 무언가 환영을 봤다. (사진=SBS '악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박성광♥’ 이솔이, 폭우로 잠긴 도로에서 공포 “물 순식간에 불어나”
- 이효리♥이상순, 3년 만에 또 가족 잃은 비보…유재석 아이유도 함께한犬[종합]
- 미달이 김성은, 몰라보게 달라진 여신 비주얼 “어렸을 때는 넙데데했는데” (살아있네)
- 미미 신봉선, 고유정 수감 교도소行…항문 검사부터 머그샷까지 (관출금)[결정적장면]
- 김빈우, 23kg 감량한 몸매 “낑겨 넣었다” 비키니 패션 센스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