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김다예, 20년 후원한 보육원에 통큰 간식 선물 ‘훈훈’(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훈훈한 선행을 했다.
7월 14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184회에서는 횡성으로 여행 간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찐빵 만들기 체험을 했다.
이날 박수홍, 김다예 부부는 횡성군 안흥면에서부터 시작된 안흥찐빵을 먹으러 갔다가 어김없이 20년간 후원 중인 보육원 아이들을 떠올렸다.
김다예는 꽃모양 찐빵을, 박수홍은 다홍이를 닮은 고양이 모양 찐빵을 센스 있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훈훈한 선행을 했다.
7월 14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184회에서는 횡성으로 여행 간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찐빵 만들기 체험을 했다.
이날 박수홍, 김다예 부부는 횡성군 안흥면에서부터 시작된 안흥찐빵을 먹으러 갔다가 어김없이 20년간 후원 중인 보육원 아이들을 떠올렸다. 김다예는 안흥찐빵을 직접 만들어도 볼 수 있다는 말에 "직접 만들어서 보육원 아이들 주자"고 제안했다.
이에 직접 찐빵 만들기에 돌입한 부부는 각자의 미적 감각을 뽐내며 '딱밤'을 내기로 걸고 경쟁적으로 찐빵을 만들었다. 김다예는 꽃모양 찐빵을, 박수홍은 다홍이를 닮은 고양이 모양 찐빵을 센스 있게 만들었다.
이틀 후 박수홍에겐 보육원에서 연락이 도착했다. '보내주신 찐빵 잘 받았습니다. 아동들 간식으로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중간고사라 점심때 아이들 먹었는데 예쁜 꽃모양도 있더군요. 감사합니다'라는 내용이었다. 부부의 선행이 훈훈함을 유발했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박성광♥’ 이솔이, 폭우로 잠긴 도로에서 공포 “물 순식간에 불어나”
- 이효리♥이상순, 3년 만에 또 가족 잃은 비보…유재석 아이유도 함께한犬[종합]
- 미달이 김성은, 몰라보게 달라진 여신 비주얼 “어렸을 때는 넙데데했는데” (살아있네)
- 미미 신봉선, 고유정 수감 교도소行…항문 검사부터 머그샷까지 (관출금)[결정적장면]
- 김빈우, 23kg 감량한 몸매 “낑겨 넣었다” 비키니 패션 센스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