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락실2’ 이영지, ‘비지니스 항공권+5성급 호텔’ 상품에 “저희끼리 피볼 수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뿅뿅 지구오락실2' 이영지가 승부욕을 드러냈다.
1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이하 '지락실2')에서는 용사즈(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가 모두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음악 장학퀴즈'를 푸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식2'은 지구로 재 탈출한 토롱이를 잡기 위해 경력직 지구 용사 4인방이 다시 한번 뭉쳐 겨울왕국 '핀란드'와 신들의 섬 '발리'에서 펼쳐지는 지구 용사즈의 예측 불허 대모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이하 ‘지락실2’)에서는 용사즈(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가 모두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음악 장학퀴즈’를 푸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나영석PD는 “1등부터 4등까지 경품을 차등한다”며 제주도 왕복 비지니스 항공권, 5성급 호텔 숙박권, 부산 KTX 특실, 배달앱 상품권 등을 언급해 네 사람을 놀라게 했다.
설명을 들은 이영지는 “이제까지 이러지 않았지 않냐. 이러면 저희끼리 피볼 수 있는 거 아니냐”고 걱정(?)했다. 나영석PD는 게임하는 “게임하는데 왜 피를 보냐. 저희가 하는 게임이 격투기가 아니다”고 웃었다.
4등 상품을 들은 미미는 “KTX권을 배달 상품권으로 바꿔줄 수 있냐”고 하자, 나영석PD는 “교환 된다. 20만 원 권으로 대체된다”고 전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식2’은 지구로 재 탈출한 토롱이를 잡기 위해 경력직 지구 용사 4인방이 다시 한번 뭉쳐 겨울왕국 ‘핀란드’와 신들의 섬 ‘발리’에서 펼쳐지는 지구 용사즈의 예측 불허 대모험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손석구씨, 그래서 ‘진짜 연기’는 무엇인가요? [MK픽]
- ‘악귀’ 경찰대 수석 에이스 형사 홍경을 주목하라
- ‘나 혼자 산다’ 박나래, 통삼겹→민어 꼬치 “이게 행복이지”
- ‘넘버스’ 배해선X정웅인, 본격 등판…아군인가, 적군인가?
- 연준·박지후·운학, ‘인기가요’ 새 MC 발탁
- “다음은 없어”...1주년 ‘홍김동전’ 날것의 재미는 계속된다[MK현장]
- ‘하트시그널4’ 썸 전쟁 가속화…한겨레, 김지영 ‘우버’ 자처
- ‘홍김동전’ 조세호 “GD 초대하고파, 멤버들에 관심 많아”
- ‘2억9천’ 박아련vs김해리, 이번에는 여자들의 혈투다
- ‘홍김동전’ 주우재 “난 6년 전부터 김숙 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