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인, 리메이크 음원 ‘하루 종일 비가 내렸어’ 발매
손봉석 기자 2023. 7. 14. 21:09
가수 정인의 리메이크 음원이 베일을 벗었다.
정인은 1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본 프로젝트 컬래버레이션 음원 ‘하루 종일 비가 내렸어’를 발매했다.
‘하루 종일 비가 내렸어’는 지난 2010년 발매된 가수 디아(DIA)의 곡이다. 2023년 버전 ‘하루 종일 비가 내렸어’는 어쿠스틱 기타로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다이내믹해지는 음악이 돋보인다. 또 정인은 놀랄만한 고음과 섬세한 보컬로 곡이 주는 감성을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하루 종일 비가 내렸어 / 한없이 내렸어 / 솔직하지 못했던 이별만큼 / 아직도 널 사랑하나 봐” 등 솔직한 가사에 정인만의 독보적인 감성 표현이 더해져 듣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전망이다.
정인은 그동안 ‘장마’, ‘오르막길’, ‘미워요’, ‘그런 일은’ 등 활발한 앨범 활동은 물론, 드라마 ‘가면의 여왕’, ‘그린마더스클럽’ OST 가창 참여와 다양한 콘서트를 진행하며 꾸준히 팬들을 만나왔다.
폭넓은 음역대와 탄탄한 보컬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정인이 새롭게 들려줄 ‘하루 종일 비가 내렸어’를 향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정인의 매력으로 재해석된 리본 프로젝트 컬래버레이션 음원 ‘하루 종일 비가 내렸어’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