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집중호우에 호남선 서대전~익산 일부 열차 운행중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국적으로 쏟아지는 거센 장맛비의 여파로 호남선 일부 구간의 열차 운행이 중단됐습니다.
한국철도(코레일)는 논산역 인근 아호천교 수위 상승에 따라 14일 오후 6시 15분부터 무궁화호 다섯 편과 새마을호 한 편 등 모두 6편의 '호남선 서대전~익산 구간'의 운행을 일시 중지한다고 밝혔습니다.
자세한 열차운행 상황은 코레일 모바일 앱 '코레일톡'이나 코레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쏟아지는 거센 장맛비의 여파로 호남선 일부 구간의 열차 운행이 중단됐습니다.
한국철도(코레일)는 논산역 인근 아호천교 수위 상승에 따라 14일 오후 6시 15분부터 무궁화호 다섯 편과 새마을호 한 편 등 모두 6편의 ‘호남선 서대전~익산 구간’의 운행을 일시 중지한다고 밝혔습니다.
코레일은 이 구간을 지나는 열차들을 충북 오송역에서 충남 공주역을 통해 익산역으로 가는 고속선으로 우회시킨다고 밝혔습니다.
자세한 열차운행 상황은 코레일 모바일 앱 '코레일톡'이나 코레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레일 관계자는 "호우 상황에 따라 열차운행이 변동될 수 있어 반드시 사전에 조정 열차에 대한 상세정보를 코레일톡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Copyright © 전주M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북날씨] 전북 북부 최대 200mm 폭우 전망.. 산사태 잇달아 '주의'
- "관용차를 개인차처럼"..5개월 간 1만 8천㎞ 운행한 소방서장 ‘직위해제’
- ‘투잡 공무원’ 큰 폭 증가 .. 대리운전 등 "생계비 마련 위해"
- [전북날씨] 홍수경보.. 하상도로, 항로 등 전면 통제
- 전주천 미산교 부근 홍수주의보 발령
- [속보] 군산 단열재 공장서 탱크에 빠져 2명 심정지..질식 추정
- 캠퍼스 걷던 여성 뒤에서 공격한 남성 긴급 체포
- [전북날씨] 부안 223, 전주 117mm.. "내일까지 최대 300mm"
- [전북날씨] 군산 291.5mm..군산 익산 전주 완주 등 6개 시군 호우특보
- "전라도 천일염 팔아요"..중국산을 국산으로 속여 7배 ‘뻥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