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창업지도사협회, ‘스타트업 투자사관학교’ 지원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창업지도사협회(회장 황보윤)는 서울산업진흥원 (SBA)의 지원 사업인 서울 서북부 지역의 '스타트업 투자사관학교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김현이 은평창업지원센터 부센터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창업자들이 투자자를 설득할 수 있는 사업계획 발표 방법을 습득하게 될 것"이라며 "은평창업지원센터와 한국창업지도사협회는 서울 서북부 지역의 스타트업들의 투자역량을 높이는 것은 물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산업진흥원, ‘트라이 에브리씽’ 사업자금 활용
한국창업지도사협회(회장 황보윤)는 서울산업진흥원 (SBA)의 지원 사업인 서울 서북부 지역의 ‘스타트업 투자사관학교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사업은 한국창업지도사협회가 서울시 산하 서울산업진흥원이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인 ‘트라이 에브리씽(TryEverything)’의 사업 자금을 지원 받고 은평창업지원센터가 공동 운영자로 참여해 진행되는 프로젝트다.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 투자사관학교 제2회차로 8월3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스탠포드 호텔(서울 마포구 소재)에서 열린다. 지원자는 한국창업지도사협회와 은평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김현이 은평창업지원센터 부센터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창업자들이 투자자를 설득할 수 있는 사업계획 발표 방법을 습득하게 될 것”이라며 “은평창업지원센터와 한국창업지도사협회는 서울 서북부 지역의 스타트업들의 투자역량을 높이는 것은 물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현호 기자 hhle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승준 승소에…'그동안 너무 가혹' vs '입국 절대 안 돼' 갑론을박
- '월 7% 이자 받고 5억 송금' 현영 '나도 사기당한 피해자'
- 주윤발 '뇌졸중'으로 혼수상태? 당장 119 불러야 할 위험신호 3가지 [건강 팁]
- '결혼식에 초대합니다' 모바일 청첩장 눌렀다가 1억 4000만원 털렸다
- '아이오닉5N, 타이칸에 안 밀린다'…고성능 전기차도 '퍼스트무버' 가속
- '연인과 2억9천 중 당신의 선택은?'…19만명 '이것' 택했다 '충격'
- 초·중학생과 상습 성관계…촬영까지 한 '방과후강사'
- 도둑 들었던 무인점포…사장 울린 '초등생의 편지' 뭐길래
- 고등래퍼 윤병호 “마약 샀지만 일부는 투약 안해” 선처 호소
- 유승준, 21년 만에 한국땅 밟을까…방문 목적은 '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