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반기행’ 이채영, 평택 스테이크·부대찌개 맛 ‘감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안방을 접수한 '악역 1인자' 이채영이 대식가의 면모를 드러낸다.
14일 방송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이채영과 함께 K-퓨전 음식이 탄생한 평택을 방문한다.
이날 이채영은 "내일의 메뉴를 정하는 일이 가장 중요하다"라고 할 만큼 음식에 진심을 보이며 원산지까지 감별하는 예리함을 보여 식객 허영만을 놀라게 했다.
이채영과 함께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평택 편은 7월 14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안방을 접수한 ‘악역 1인자’ 이채영이 대식가의 면모를 드러낸다.
14일 방송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이채영과 함께 K-퓨전 음식이 탄생한 평택을 방문한다.
이날 이채영은 “내일의 메뉴를 정하는 일이 가장 중요하다”라고 할 만큼 음식에 진심을 보이며 원산지까지 감별하는 예리함을 보여 식객 허영만을 놀라게 했다.
한편, 이채영은 ‘악역 1인자’로 불릴 정도로 인상 깊은 메소드 악녀 연기의 비결을 공개하며, 물 잔 하나로 식객의 등골을 서늘하게 만든 실시간 연기를 보여줘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의무 부사관 출신(?)이라는 숨겨진 과거 생활과 함께, 군 양복점에서 입증한 찰떡 미 군복 패션으로 펼쳐진 군복 런웨이도 선보여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이처럼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하는 이채영은 파격적인 미니 드레스로 대중에 이름을 각인시킨 바 있다.
화려한 레드 카펫 뒤 존재하는 여배우들의 ‘숨 막히는 드레스 전쟁’ 이야기를 풀어놓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인기도’에 따라 달라지는 여배우들의 드레스 선정 방법부터 레드 카펫에서 살아남는 드레스 고르는 방법까지 모두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이채영의 ‘미니 드레스’가 탄생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한편, 두 사람은 미국과 한국의 신비로운 ‘맛’남을 보여주는 한국식 스테이크와 부대찌개 식당을 방문한다.
삼겹살 불판, 한지, 버터를 이용해 손님상에서 직접 구워 먹는 스테이크와 37년 역사의 평택 스타일 부대찌개를 맛본 두 식객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먹는 것에 진심인 이채영이 반한 스테이크와 부대찌개가 공개된다.
이채영과 함께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평택 편은 7월 14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규한·브브걸 유정 “열애설 NO…사석에서 지인과 함께 만나는 사이”(종합) - MK스포츠
- 최자 결혼소감 “큰 빚 졌다고 생각…오래오래 갚겠다” - MK스포츠
- 블랙핑크 제니, 노출 막았다…하트 [똑똑SNS] - MK스포츠
- 아이브 장원영, 탄탄한 복근 자랑…美쳤다 [똑똑SNS] - MK스포츠
- “키미 덕분에 편하게 던집니다” SD 마무리 헤이더의 고백 [MK인터뷰] - MK스포츠
- 성재현 ‘최선을 다해!’ [MK포토] - MK스포츠
- 구본혁 날아서 잡는 이주형 [MK포토] - MK스포츠
- 정이황 ‘역투’ [MK포토] - MK스포츠
- 남부 올스타 선발 이승민 [MK포토] - MK스포츠
- 김유성 ‘북부리그 올스타 선발’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