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문학관-대구콘서트하우스 문학 음악 교류협력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문학관(관장 하청호)은 14일 대구문화예술진흥원(원장 김정길) 대구콘서트하우스(관장 박창근)와 업무 협약을 맺고 문학과 음악 예술 분야 교류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하청호 대구문학관장은 협약식에서 "문학적 감성과 상상력은 음악 예술 창작에도 많은 영향을 미친다"며 "앞으로 대구콘서트하우스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우리 지역 시민들이 음악과 문학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다 다양한 양질의 문화예술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힘써 나가겠다"고 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문학관(관장 하청호)은 14일 대구문화예술진흥원(원장 김정길) 대구콘서트하우스(관장 박창근)와 업무 협약을 맺고 문학과 음악 예술 분야 교류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 협약을 기반으로 앞으로 지역 문학 및 음악 예술 발전을 위한 교류와 문학 및 음악 예술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제반 사항 등을 구체화 해 나갈 계획이다.
하청호 대구문학관장은 협약식에서 “문학적 감성과 상상력은 음악 예술 창작에도 많은 영향을 미친다”며 “앞으로 대구콘서트하우스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우리 지역 시민들이 음악과 문학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다 다양한 양질의 문화예술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힘써 나가겠다”고 혔다.
오경묵 기자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 장마 심상치 않다…'1kg 2만원대' 난리 난 과일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 [단독] 지도에서 '광주' 쏙 빠졌다…국토부 행사 포스터 논란
- 후쿠시마 바닷물 떠온 가수 리아…'청산가리' 김규리 재조명 [이슈+]
- '특허 수익만 연 7000억'…애플·벤츠와도 계약 맺은 이 기업?
- 삼성도 못 만든 걸 만들겠다?…자신감 드러낸 日 기업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 엠블랙 천둥·구구단 미미 열애…"평생 함께하고 싶어"
- 아이브 장원영 부상 투혼 뒤늦게 알려져…"7바늘 꿰매고 촬영 마쳐"
- 한강서 '물대포' 쏜 제트스키…날아간 아이 결국 '머리 수술'
- 법정 나온 정유정…반성문 페이지마다 "판사가 읽어볼까" 의심
- 자기 집에 불지른 40대 여성…"옆집 키보드 소리에 화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