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55억 이태원 주택 정원서 '호스 샤워'..."상여자다"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가 '쾌녀'의 매력을 드러냈다.
오늘 (14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쾌녀' 박나래가 정원의 잡초와 전쟁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거센 물줄기와 더위에 맞짱을 뜨는 '쾌녀' 박나래의 모습에 '상남자', '상여자'를 오가는 리액션이 터지며 무지개 회원들이 술렁이기 시작했다.
더위와 맞짱 뜬 '쾌녀' 박나래의 일상은 오늘(1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박나래가 '쾌녀'의 매력을 드러냈다.
오늘 (14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쾌녀' 박나래가 정원의 잡초와 전쟁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예고편에서는 땡볕 더위에 잡초와 한바탕 전쟁을 치른 박나래의 모습이 공개됐다. 박나래는 정원에 물을 주던 중 차가운 물줄기에 혹해(?) 냅다 머리를 향해 물줄기를 쏟아낸다. 거센 물줄기와 더위에 맞짱을 뜨는 '쾌녀' 박나래의 모습에 '상남자', '상여자'를 오가는 리액션이 터지며 무지개 회원들이 술렁이기 시작했다.
이어 박나래가 양쪽 겨드랑이까지 정조준하자 그야말로 스튜디오는 초토화된다. 무더위에 시든 꽃에 물을 주듯 목마른 겨드랑이에 수분을 공급하고 다시 한번 정수리까지 적시며 균형 잡힌 '삼모(毛)작'을 일군 박나래의 모습에 전현무는 절로 "형님!"을 외쳤고, 코쿤은 "멋있는 경지까지 갔다"라며 리스펙을 표해 폭소를 유발한다. 안방의 무더위까지 날려버릴 '쾌녀' 박나래의 다음 스텝 과연 무엇일지 더욱 기대가 모인다.
더위와 맞짱 뜬 '쾌녀' 박나래의 일상은 오늘(1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박나래는 지난 2021년 이태원동 단독주택을 55억원에 낙찰받은 바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커밍아웃’ 류체루, 사무실서 숨진 채 발견..향년 27세
- 한혜진 “비키니 입고 선탠하는데 男연예인이 헌팅..계속 마주쳐 민망”
- 산다라박, 재산 300억설에 입 열었다 "한번에 200만원 쇼핑, 저금 안 해" ('본인등판')[종합]
- 신지 “코요태 수익 배분 3:3:4..5 받고파” 25년째 합의 못 본 정산 속사정 (강심장)
- '박수홍♥' 김다예 "피팅 알바하다 사기당해..두려움에 400만원 갖다 바쳐" ('진짜뉴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