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7월 3주 바다낚시] 가수 테이가 “海 해주세요~” 외치는 이유
“海 해주세요.”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로 또 DJ로 맹활약 중인 테이가 15일부터 서울역, 부산 서면역을 비롯해 강남고속버스터미널에 “해주세요”를 외치는 영상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도대체 뭘 해달라는 걸까요.
우선 테이가 현재 DJ를 맡고 있는 MBC 라디오 ’굿모닝 FM‘의 ’보이는 라디오‘ 형식을 따 와 해양안전 캠페인 영상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영상에서는 낚시 등 레저활동 시 구명조끼를 착용하지 않았더라면 위험에 처할 수 있었던 청취자의 사연을 읽어주고, 관련 댓글 소개 등을 통해 구명조끼 착용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내용을 전합니다.
이 영상은 15일부터 8월 14일까지 주요 역사인 서울역, 수서역, 오송역 및 부산 서면역, 강남 고속터미널의 내부 전광판 및 환승통로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같은 기간 테이의 목소리를 활용한 라디오 광고 ‘구명조끼 해(海)주세요’도 함께 진행합니다.
테이의 당부처럼 뭐니뭐니해도 안전이 최우선이겠죠. 바다활동 시 모두 구명조끼를 꼭 착용하는 것 잊지 않기를 바라면서 7월 3주 바다낚시 정보를 매경닷컴에서 전합니다.
이번 주 출조 예정인 선박은 홍원항에서 뉴해양호, 우리호, 월드피싱호, 무창포항에서 플러스호, 대천항에서 수호천사호 입니다.
이번 주 출조 예정인 선박은 비응항에서 킹스타호, 어락행호, 용성호, 격포항에서 격포해오름호, 럭키스타호, 어란진항에서 명성호 입니다.
대천항에 백조기를 잡으러 남양주체육문화센터에서 출발하는 이레피싱이 있습니다.
격포항에 민어, 농어를 잡으러 부천 만화박물관에서 출발하는 한국낚시아카데미가 있습니다.
서해안 주말 해상예보입니다. 서해 중부 앞바다는 7월 22일 토요일 맑고 파고는 0.5~1m 예상합니다. 7월 23일 일요일 맑고 파고는 1~2m 예상합니다.
서해 남부 앞바다는 7월 22일 토요일 흐리고 파고는 1~2m 예상합니다. 7월 23일 일요일 흐리고 파고는 1~2m 예상합니다.
이번 주 출조 예정인 선박은 공현진항에서 돌핀호, 창명호, 대진항에서 강원고성창수호, 강릉항에서 한일호, 만복호 입니다.
이번 주 출조 예정인 선박은 영일만항에서 뉴대양호, 스파르타호, 제트호, 송정항에서 대복호, 청사포항에서 포인트호 입니다.
대포항에 대구, 문어를 잡으러 상동호수공원에서 출발하는 피싱114가 있습니다.
거진항에 문어를 잡으러 인천시 부평구 구산동에서 출발하는 부평25시가 있습니다.
동해안 주말 해상예보입니다. 동해 중부 앞바다는 7월 22일 토요일 구름 조금, 파고는 1~2m 예상합니다. 7월 23일 일요일 구름 조금, 파고는 1~2m 예상합니다.
동해 남부 앞바다는 7월 22일 토요일 구름 조금, 파고는 1~2m 예상합니다. 7월 23일 일요일 구름 조금, 파고는 1~2m 예상합니다.
이번 주 출조 예정인 선박은 국동항에서 찰리호, 그랜드맥스호, 여수나이스2호, 넙내리항에서 365피싱, 완도항에서 레인보우호 입니다.
이번 주 출조 예정인 선박은 삼천포항에서 해진호, 바다호, 명동항에서 창만호, 광암항에서 노빠꾸피싱 입니다.
국동항에 문어를 잡으러 인천시 계양구 서운동에서 출발하는 바다의신이 있습니다.
작금항에 한치를 잡으러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에서 출발하는 수원경기낚시가 있습니다.
남해안 주말 해상예보입니다. 남해 서부 앞바다는 7월 22일 토요일 흐리고 파고는 1~2m 예상합니다. 7월 23일 일요일 흐리고 파고는 1~2m 예상합니다.
남해 동부 앞바다는 7월 22일 토요일 흐리고 파고는 1~2m 예상합니다. 7월 23일 일요일 흐리고 파고는 1~2m 예상합니다.
이번 주 출조 예정인 선박은 도두항에서 깊은바당호, 에이스호, 사계항에서 제주왔어호, 프레이호 입니다.
제주 주말 해상예보입니다. 제주 앞바다는 7월 22일 토요일 흐리고 파고는 1~3m 예상합니다. 7월 23일 일요일 흐리고 파고는 1~3m 예상합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달부터 국민연금 보험료 ‘확’ 오른다…직장인 얼마나 더 내나 - 매일경제
- “벌이가 있어야”…월 몇천원 이자도 못 내는 20대 생계대출자들 - 매일경제
- 맥킨지의 경고…“전세계 도시서 2030년까지 1000조 사라진다” - 매일경제
- “절교 때문에” 친구 죽인 10대, 알고 보니 ‘학폭 가해자’ - 매일경제
- “가장 맛있는 수박 팔고 싶어”…‘수박왕’ 마음 사로잡은 이 남자 - 매일경제
- 에코프로 무한질주에 증권가 ‘곤혹’…“에코프로비엠은 더 올라” - 매일경제
- “직접 운전해봐라”...정의선 ‘아이오닉5 N’ 몰아보더니 뜻밖의 반응 - 매일경제
- “여기보면 여행정보 많으니까”…휴가 계획 ‘이것’으로 정한다 - 매일경제
- ‘가짜 신한은행 메시지’ 조심하세요…또 그놈 보이스피싱 - 매일경제
- “키미 덕분에 편하게 던집니다” SD 마무리 헤이더의 고백 [MK인터뷰]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