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진·최수영 환장 모녀와 누구누구 얽히나 (남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혜진과 최수영을 둘러싼 인물관계도가 공개됐다.
지니TV 오리지널 '남남'(극본 민선애 연출 이민우)은 철부지 엄마와 쿨한 딸의 '남남' 같은 대환장 한 집 살이와 그녀들의 썸과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이어 두 모녀의 애매모호한 러브라인이 호기심을 유발한다.
두 모녀의 절친인 김미정(김혜은 분), 김진수(임성균 분), 임태경{(서예화 분} 역시 묵직한 존재감으로 이야기를 더 깊고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니TV 오리지널 ‘남남’(극본 민선애 연출 이민우)은 철부지 엄마와 쿨한 딸의 ‘남남’ 같은 대환장 한 집 살이와 그녀들의 썸과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제작진은 14일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다. 드라마의 주요 스토리가 될 김은미(전혜진 분)·김진희(최수영 분) 모녀와 이들과 누구보다 진하게 엮일 박진홍(안재욱 분), 은재원(박성훈 분)까지 담긴다.
제작진에 따르면 먼저 김은미·김진희 모녀의 이미지가 눈길을 끈다. ‘남이 되고 싶은 모녀’라는 설명에서 티격태격 바람 잘 날 없을 이들의 관계를 짐작할 수 있다.
이어 두 모녀의 애매모호한 러브라인이 호기심을 유발한다. 경찰대학 선후배인 김진희와 은재원의 관계는 사랑과 미움 사이에서 아슬아슬 줄다리기할 것으로 보인다. 김은미와 박진홍은 앞의 두 사람보다는 더 확실한 애정 전선을 그려갈 예정. 여기에 김진희와 박진홍 사이 의문의 관계성이 예고된다.
그런가 하면 각각 김은미와 김진희가 근무하는 ‘박상구 정형외과’와 ‘남촌 파출소’에는 연기파 배우들과 신선한 얼굴의 배우들이 고루 포진돼 극의 완성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두 모녀의 절친인 김미정(김혜은 분), 김진수(임성균 분), 임태경{(서예화 분} 역시 묵직한 존재감으로 이야기를 더 깊고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남남’은 17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신애, 골프여신다운 화려한 비주얼…남다른 각선미 자랑 [DA★]
- ‘DJ 변신’ 김정민, 건강美 넘치는 바디프로필 “연기 복귀 계획” [화보]
- ‘8100억 기부’ 주윤발, 혼수상태 “코로나19 건강이상설”
- “빚만 5억, 생활고” 위너 출신 남태현, 마약 중독 최초 심경 고백 (추적 60분)
- ‘놀뭐’ 하차 정준하 성형했나, 깜짝 근황…하하 “고장났네” [DA★]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