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키스신 임윤아, 이준호에 “등이 태평양이네요?” 감탄 (킹더랜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킹더랜드' 이준호, 임윤아가 키스신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14일 유튜브 채널 'JTBC Drama'에는 '"허락해 줘" 사랑♥구원 첫 키스 두근두근 키스신 비하인드 (※잇몸마름 주의) | 킹더랜드 메이킹KING THE LAND'라는 메이킹 영상이 게재됐다.
구원 역을 맡은 이준호와 천사랑 역을 맡은 임윤아는 첫 키스신 촬영을 앞두고 리허설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킹더랜드’ 이준호, 임윤아가 키스신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14일 유튜브 채널 ‘JTBC Drama’에는 ‘“허락해 줘” 사랑♥구원 첫 키스 두근두근 키스신 비하인드 (※잇몸마름 주의) | 킹더랜드 메이킹KING THE LAND’라는 메이킹 영상이 게재됐다.
구원 역을 맡은 이준호와 천사랑 역을 맡은 임윤아는 첫 키스신 촬영을 앞두고 리허설을 진행했다. 해당 촬영은 이준호가 요리를 하던 중 스프링 쿨러가 터졌고, 그 속에서 이준호가 임윤아를 안아 올려 키스신으로 이어지는 장면이었다.
두 사람은 한 번에 뜨거운 키스신을 완성했다. 감독은 “내가 원했던 거야”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임윤아는 이준호의 등을 보며 “등이 태평양이네요”라고 감탄했다. 이준호와 임윤아는 마지막까지 꼼꼼하게 모니터링에 임했다.
이준호는 물에 젖어 추운 듯 몸을 떨었다. 그는 “두 번째까지는 떠는 게 연기였다. 근데 세 번째 촬영부터는 주체가 안 되더라. 너무 추워서”라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한편 JTBC ‘킹더랜드’는 토, 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윤발, ‘코로나19’ 확진 이후 뇌졸중으로 혼수상태 [할리웃톡]
- 이효리 “광고하고싶다” 글에 대기업→지자체 러브콜 폭주 광고주 술렁
- 남태현, ‘추적 60분’ 출연 “마약 중독 탓 5억 빚졌다”
- ‘현영 연루 의혹’ 600억 사기 피의자, 황영진에게도 접근 “추종자 정말 많았다”
- 이강인 10년간 애지중지 키워놓고 “겨우 11억원 받았다” 비판, 영원히 고통받는 발렌시아
- “여름에는 벗을수록 예쁘다” 박준금, 200만 원 넘는 명품 D사 바지 코디
- 버클리음대생, 韓 대표로 세계 3대 미인대회 ‘2023 미스수프라내셔널’ 출전
- [단독]김부선 “딸 이루안과 통화 거절당해, 사기꾼에게 속은 것 아닌지 걱정”
- 현빈 심장소리까지 담은 밀랍인형, 마담투소 싱가포르서 최초 공개
- ‘무연고 사망자’ 故 최성봉, 23일 만에 매니저 도움으로 장례 치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