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직은 다르네’ 하준맘, 쿨내 진동 넷째 출산 “2.9kg 건강한 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독자 30만명의 유튜브채널 '비글부부'를 운영 중인 하준맘(박미연)이 넷째 출산 소식을 전했다.
하준맘은 14일 "또랑이 2.9kg으로 아주 건강하게 태어났어요. 다들 고마워요. #네번째 출산"이라며 출산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서 하준맘은 곧 아이를 낳으러가는 산모라고 보기 힘들 정도로 여유 넘치는 모습으로 헤어캡을 착용하고 손을 흔들어 웃음을 자아낸다.
하준맘은 지난해 12월 "놀라지 마세요. 넷째 임신했습니다"라면서 임신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구독자 30만명의 유튜브채널 ‘비글부부’를 운영 중인 하준맘(박미연)이 넷째 출산 소식을 전했다.
하준맘은 14일 “또랑이 2.9kg으로 아주 건강하게 태어났어요. 다들 고마워요. #네번째 출산”이라며 출산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서 하준맘은 곧 아이를 낳으러가는 산모라고 보기 힘들 정도로 여유 넘치는 모습으로 헤어캡을 착용하고 손을 흔들어 웃음을 자아낸다.
팬들은 “아니..무슨 대장내시경하러 가는 것마냥.....편안 그 잡채” “너무 편안해ㅋㅋㅋㅋ역시 경력직은 다르다” “애기 낳으러 너무 쏘 쿨하게 들어가는 거 왤케 웃기죸ㅋㅋ 남편도 잘가”라는 반응이었다.
하준맘은 지난해 12월 “놀라지 마세요. 넷째 임신했습니다”라면서 임신을 알렸다.
한편 하준맘은 남편 하준파파와 함께 육아일상 등 다양한 영상을 올리고 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윤발, ‘코로나19’ 확진 이후 뇌졸중으로 혼수상태 [할리웃톡]
- 이효리 “광고하고싶다” 글에 대기업→지자체 러브콜 폭주 광고주 술렁
- 남태현, ‘추적 60분’ 출연 “마약 중독 탓 5억 빚졌다”
- ‘현영 연루 의혹’ 600억 사기 피의자, 황영진에게도 접근 “추종자 정말 많았다”
- 이강인 10년간 애지중지 키워놓고 “겨우 11억원 받았다” 비판, 영원히 고통받는 발렌시아
- “여름에는 벗을수록 예쁘다” 박준금, 200만 원 넘는 명품 D사 바지 코디
- 버클리음대생, 韓 대표로 세계 3대 미인대회 ‘2023 미스수프라내셔널’ 출전
- [단독]김부선 “딸 이루안과 통화 거절당해, 사기꾼에게 속은 것 아닌지 걱정”
- 현빈 심장소리까지 담은 밀랍인형, 마담투소 싱가포르서 최초 공개
- ‘무연고 사망자’ 故 최성봉, 23일 만에 매니저 도움으로 장례 치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