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치하고 왔습니다" 폭우로 생긴 싱크홀, 시민 직접 나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 클릭> 마지막 검색어는 '폭우에 생긴 싱크홀 직접 조치한 시민'입니다. 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싱크홀 조치하고 왔다는'는 제목으로 올라온 글입니다.
글쓴이는 비가 내리는 상황에서 인도에 땅 꺼짐 현상, 즉 싱크홀이 보여 안전신문고 앱을 통해 신고했다고 전했는데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 클릭> 마지막 검색어는 '폭우에 생긴 싱크홀 직접 조치한 시민'입니다.
인도에 보도블록이 사라지고 큰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
안엔 꽤 많은 양의 물까지 고여 있는데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싱크홀 조치하고 왔다는'는 제목으로 올라온 글입니다.
글쓴이는 비가 내리는 상황에서 인도에 땅 꺼짐 현상, 즉 싱크홀이 보여 안전신문고 앱을 통해 신고했다고 전했는데요.
게다가 어두운 밤길에서는 사람들이 쉽게 알아채지 못하고 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 빨간 테이프로 주변을 둘러막은 사진도 공개했습니다.
땅 꺼짐 현상은 전국 각지에서, 특히 장마철에 집중해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당신이 몇 명 살린 걸 수도 있다" "대충 일하는 공무원 열 명보다 이런 시민 한 명이 더 낫다 싶네" "요즘 선행 얘기가 많은 듯, 이분은 싱크홀 천사라고 부를까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국자·선풍기 든 삼부자…'흉기 난동' 제압 [D리포트]
- [영상] "아이 '쓱' 보고 물대포 쏜 제트스키…날아간 아이는 머리 수술"
- [꼬꼬무 찐리뷰] "월계수로 일장기 가린 손기정 부러웠다"…올림픽 메달에도 고개 숙인 선수들
- 최준희, 외할머니 처벌불원서 제출했지만…학폭 논란 다시 수면 위로
- '재활센터 치료' 남태현, 최초 심경 고백…"마약에 관심 갖지 말았으면"
- 음주운전 해 배달원 숨지게 하고…차 버리고 달아난 의사
- "폭염 속 카트 밀다 숨진 청년 외면"…코스트코 수사 받는다 [스브스픽]
- [포착] 고기 굽다가 웬 날벼락…천장 통째 떨어져 아수라장
- [실시간 e뉴스] "휴가 나온 군인인데요, 3배 더 달라네요"…택시 요금 논란
- [뉴스딱] "보송보송 흰 털 자랐다"…'쌍둥이 판다' 근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