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 보더니 물대포 쏜 제트스키…날아간 아이 머리 수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NS를 통해 오늘(14일) 하루 관심사와 누리꾼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오!>
서울 한강공원에서 놀던 아이가 제트스키를 몰던 남성이 쏜 물대포에 맞아, 심하게 다치는 사건이 알려졌습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제트스키 물대포에 날아간 아이'입니다. 오!>
누리꾼들은 "명백한 과실치사, 제대로 책임져야 한다", "불법 폭주 제트스키, 그동안 너무 봐준다 싶었다", "아이가 얼른 쾌유하길 바랍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NS를 통해 오늘(14일) 하루 관심사와 누리꾼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서울 한강공원에서 놀던 아이가 제트스키를 몰던 남성이 쏜 물대포에 맞아, 심하게 다치는 사건이 알려졌습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제트스키 물대포에 날아간 아이'입니다.
아이의 엄마가 영상을 찍으며 지켜보는 가운데, 어린 남자아이 둘이 손을 잡고 한강 난간 앞에 서서 구경을 하고 있습니다.
그때 아이들 앞으로 한 제트스키 운전자가 등장하는데요.
갑자기 모터를 아이들 쪽으로 돌리고서는 힘차게 물을 뿌리며 출발합니다.
흰색 옷의 남자아이는 이 세찬 물살을 맞고 그대로 뒤로 날아가는데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돼 사람들의 공분을 사고 있는 영상입니다.
글쓴이는 제보받은 이 사고가 지난 주말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발생했다며 아이는 머리를 심하게 다쳐 수술받는다고 설명했습니다.
아이의 부모가 형사 고소를 준비하고 있다는 사실도 덧붙였는데요.
그러면서 사고를 낸 제트스키가 중고 매물로 올라왔다는 제보가 있었다며 혹시 사고를 은폐하려는 시도가 아닌지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누리꾼들은 "명백한 과실치사, 제대로 책임져야 한다", "불법 폭주 제트스키, 그동안 너무 봐준다 싶었다", "아이가 얼른 쾌유하길 바랍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국자·선풍기 든 삼부자…'흉기 난동' 제압 [D리포트]
- [영상] "아이 '쓱' 보고 물대포 쏜 제트스키…날아간 아이는 머리 수술"
- [꼬꼬무 찐리뷰] "월계수로 일장기 가린 손기정 부러웠다"…올림픽 메달에도 고개 숙인 선수들
- 최준희, 외할머니 처벌불원서 제출했지만…학폭 논란 다시 수면 위로
- '재활센터 치료' 남태현, 최초 심경 고백…"마약에 관심 갖지 말았으면"
- 음주운전 해 배달원 숨지게 하고…차 버리고 달아난 의사
- "폭염 속 카트 밀다 숨진 청년 외면"…코스트코 수사 받는다 [스브스픽]
- [포착] 고기 굽다가 웬 날벼락…천장 통째 떨어져 아수라장
- [실시간 e뉴스] "휴가 나온 군인인데요, 3배 더 달라네요"…택시 요금 논란
- [뉴스딱] "보송보송 흰 털 자랐다"…'쌍둥이 판다' 근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