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갤럭시 홍보대사로…갤워치6 착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는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이 삼성전자의 갤럭시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한다.
삼성전자는 14일 "축구로 국민들에게 큰 감동을 주는 손흥민 선수와 함께하게 돼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갤럭시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많은 성원 부탁한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삼성전자는 "손흥민 선수가 착용한 워치는 새롭게 선보일 갤럭시 워치 시리즈가 맞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 출국때 신제품 갤워치 착용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는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이 삼성전자의 갤럭시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한다.
삼성전자는 14일 “축구로 국민들에게 큰 감동을 주는 손흥민 선수와 함께하게 돼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갤럭시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많은 성원 부탁한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손흥민이 이날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면서 왼쪽 손목에 삼성전자의 새로운 모델의 검은색 스마트 워치를 찬 모습이 포착됐다. 삼성전자는 “손흥민 선수가 착용한 워치는 새롭게 선보일 갤럭시 워치 시리즈가 맞다”고 설명했다. 오는 26일 공개될 갤럭시 워치 6을 말한다.
손흥민은 국내에서 휴식을 취한 뒤 새 시즌 준비를 위해 소속팀의 프리시즌 일정에 합류하기 위해 출국했다. 삼성전자는 26일 오후 8시 서울 코엑스에서 갤럭시 언팩을 열어 신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서는 갤럭시 Z플립 5, 갤럭시 Z폴드 5, 갤럭시 탭 S9, 갤럭시워치 6 시리즈가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