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살 차 열애설 브브걸 유정-이규한 “서로 이상형 따로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규한과 그룹 브브걸 멤버 유정의 열애설이 해프닝으로 끝나면서 이상형에 대한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유정은 올해 5월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 출연해 이상형을 언급했다.
아울러 유정은 지적인 면모도 이상형의 요소로 언급했다.
유정은 2022년 ENA '수상한 책방 동서남Book'에 출연해 "책을 읽는 사람이 이상형이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이규한과 그룹 브브걸 멤버 유정의 열애설이 해프닝으로 끝나면서 이상형에 대한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유정은 올해 5월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 출연해 이상형을 언급했다. 유정은 “덩치 있는 분을 좋아한다. 얼굴보다 손을 많이 본다”라고 답했다. “과거에는 외국인이 좋다고 했지만, 지금은 사랑하면 외국인이든 한국인이든 상관없다”라고고 말했다.
유정은 2021년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도 “웃는 게 예쁘고 손이 예쁘고 덩치 있는 사람, 귀감이 되는 남자”라며 손이 예쁘고 덩치 있는 남자를 일관성 있게 지목했다. 특히 이날은 가수 겸 배우이자 김태희의 남편인 비를 이상형으로 꼽았다. 유정은 “비 선배님을 좋아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이상형으로 정해졌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유정은 지적인 면모도 이상형의 요소로 언급했다. 유정은 2022년 ENA ‘수상한 책방 동서남Book’에 출연해 “책을 읽는 사람이 이상형이다”라고 전했다.
이규한도 소속사가 같은 배우 김현주를 이상형으로 꼽았다. 이규한은 지난 5월 채널A ‘신랑수업’에 출연해 “우리나라 배우로 치면 김현주 누나”라며 “데뷔했을 때 같은 소속사였는데 아직도 처음 본 순간을 기억한다. 저쪽에서 걸어오는데 사람이 이렇게 예쁠 수 있나? 싶었다”라고 회상했다.
1980년생인 이규한과 1991년생인 유정의 나이 차는 11살 차다. 두 사람이 각각 언급한 이상형도 이처럼 달라 열애설은 단순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사진=뉴스엔 DB)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미달이 김성은, 몰라보게 달라진 여신 비주얼 “어렸을 때는 넙데데했는데” (살아있네)
- ‘박성광♥’ 이솔이, 폭우로 잠긴 도로에서 공포 “물 순식간에 불어나”
- 미미 신봉선, 고유정 수감 교도소行…항문 검사부터 머그샷까지 (관출금)[결정적장면]
- 김빈우, 23kg 감량한 몸매 “낑겨 넣었다” 비키니 패션 센스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