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월드 트리톤 추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출시를 앞둔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의 사전 캐릭터명 선점이 가능한 월드 트리톤을 추가로 오픈했다.
이 회사는 지난 6월 30일부터 '아레스'의 타이탄, 이오, 닉스 월드를 오픈하고 캐릭터명 사전 선점 이벤트를 시작했다.
서버 및 캐릭터명 선점을 완료한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 및 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레스'를 다운 받아 미리 설치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플레이할 캐릭터의 외형도 미리 만들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지난 6월 30일부터 '아레스'의 타이탄, 이오, 닉스 월드를 오픈하고 캐릭터명 사전 선점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용자가 몰리면서 지난 10일 오베론 월드를 추가했으나 마감이 임박함에 따라, 5개 서버로 구성된 트리톤 월드를 추가로 열었다.
이와 함께에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생성일을 출시 하루 전인 7월 24일로 확정했다. 서버 및 캐릭터명 선점을 완료한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 및 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레스'를 다운 받아 미리 설치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플레이할 캐릭터의 외형도 미리 만들 수 있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