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8월 컴백 앞두고 밝힌 당찬 포부 “1등 하면 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브브걸(BBGIRLS)이 활동 포부를 밝혔다.
브브걸(민영, 유정, 은지, 유나)은 지난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영상을 공개, 8월 컴백 각오와 새 팀명에 관한 에피소드, 그리고 팬덤명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마지막으로 "(1위) 공약은 다시 찾아봐야겠다"라고 말한 브브걸은 "1등 안 한다고 열심히 안 할 거 아니니까, 늘 하던 대로 하자"라며 다시 한번 활동 의지를 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브브걸(BBGIRLS)이 활동 포부를 밝혔다.
브브걸(민영, 유정, 은지, 유나)은 지난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영상을 공개, 8월 컴백 각오와 새 팀명에 관한 에피소드, 그리고 팬덤명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편안한 분위기 속 브브걸은 “새로운 팀명 후보들이 여러 개 있었는데, 만약 ‘브브걸’을 못 쓴다고 했을 때 1순위가 ‘FEARN4RY’(피어나리)였다”라며 “아무리 봐도 브브걸이 낫긴 하다. 우리가 나왔을 때 딱 알 수 있는 이름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브브걸은 “‘브브걸’ 이름에 맞추는 게 좋을 거 같다”라며 팬덤명 ‘쁘이’를 오픈, 귀여운 브이 포즈와 함께 “‘브브’를 합쳐 부르면 ‘쁘’라고 발음할 수 있으니까, 언제나 팬들과 함께 있는 느낌으로 좋은 거 같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 브브걸은 파이팅 넘치는 모습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네 사람은 “신인이니까 인사법도 해야 하잖아”라며 신인의 자세를 보여주는가 하면, 유정은 “1등 하면 은지가 삭발한대”라며 깜짝 공약으로 티격태격 케미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1위) 공약은 다시 찾아봐야겠다”라고 말한 브브걸은 “1등 안 한다고 열심히 안 할 거 아니니까, 늘 하던 대로 하자”라며 다시 한번 활동 의지를 다졌다.
한편 브브걸은 8월 초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한창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셀러브리티 안젤라’ 한으뜸, 아찔 S라인+섹시 각선미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한소희, 인형 아니야?…우월 비율+치명적 예쁨 ‘심쿵’[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에이핑크 박초롱, 은근한 볼륨감+매혹 섹시美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전소미, 과거 왕따 피해 고백에 눈물 “한국애처럼 보이게 성형시켜달라 했다” - 열린세상 열린
- 최준희, 외조모에 사과 “母 최진실 많이 마음 아파할 듯”…처벌불원서 작성[M+이슈] - 열린세상
- 이재명 무죄로 만들었던 '토론회 판례'…이번엔 안 통했다
- 트럼프 파격 인사 '파열음'…″4년간 떠나자″ 크루즈도 등장
- ″드론 등 현대전 능숙한 북한군, 1년 만에 10만 명 될 것″
- 수능 끝 첫 주말 대학가마다 논술 인파로 '북적'
- 페루서 독거미 320마리 밀반출 시도한 20대 한국인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