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X최현욱, 'D.P.2' 형제의 훈훈한 투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해인과 최현욱이 친분을 자랑했다.
지난 13일 최현욱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한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같은 날 정해인도 최현욱과 함께 찍은 사진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게재했다.
한편 정해인과 최현욱은 오는 28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 시즌2에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정현태 기자] 배우 정해인과 최현욱이 친분을 자랑했다.
지난 13일 최현욱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한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최현욱을 볼 수 있다.
그런 가운데 최현욱이 정해인과 함께 있는 모습도 포착됐다. 정해인도 이날 해당 브랜드 행사에 참석했다. 두 사람은 훈훈한 비주얼 합으로 팬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같은 날 정해인도 최현욱과 함께 찍은 사진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게재했다. 해당 게시물 댓글창에 최현욱은 하트 이모티콘을 남겼다.
한편 정해인과 최현욱은 오는 28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 시즌2에 출연한다. 'D.P.' 시즌2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정해인 분)와 호열(구교환 분)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정현태 기자 hyeontaej@tvreport.co.kr / 사진=최현욱, 정해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