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트, 오늘(14일) 감성 충만 신곡 '쉿' 발매
2023. 7. 14. 16:54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모트가 일본 투어 성료와 함께 새 싱글을 발매한다.
14일 소속사 루비레코드에 따르면 모트는 이날 오후 6시 신곡 '쉿'을 발매하고 깊은 감성으로 팬심 저격에 나선다.
모트는 지난 6월 3회에 걸친 일본 도쿄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더 폭넓은 팬 층을 끌어 모았다. 모트는 곡의 일부를 일본어로 개사해 가창하고, 신곡 '쉿'을 라이브로 선공개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신곡 '쉿'은 그동안 모트가 들려주었던 곡들 중 가장 깊은 감성을 들려준다. 안개같이 깔리는 모트의 스모키한 보컬과 함께 시작되는 신곡은, 브릿팝 톤의 기타가 사운드를 폭발시킨다. 굵은 감정선의 흐름을 통해 신곡은 모트의 기존 곡들과는 다른 강력한 밴드 사운드로 완성되었다.
모트는 이번 신곡 발매에 맞추어 일본 도쿄에서 촬영된 뮤직비디오를 비롯하여 브이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전하며 많은 기대를 부탁했다.
한편 모트는 오는 15일(토) 진행되는 국내 유일 시티팝 페스티벌 '스마일러브위크엔드 2023'에서 새 싱글 '쉿'을 라이브 무대로 최초 공개한다.
[사진 = 루비레코드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