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안타까운 표정으로 “어떡해” 연발한 사연(오픈전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신규 서바이벌 프로그램 '사장의 탄생-오픈전쟁'(이하 오픈전쟁) 티저가 공개됐다.
7월 29일 첫 방송되는 '오픈전쟁'은 요식업 사장을 꿈꾸는 청년들이 창업 자금을 걸고 펼치는 신개념 실전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요식업계를 뒤흔들 신개념 서바이벌의 탄생'이라는 문구를 시작으로 비장한 표정의 도전자들의 모습이 나타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MBN 신규 서바이벌 프로그램 ‘사장의 탄생-오픈전쟁’(이하 오픈전쟁) 티저가 공개됐다.
7월 29일 첫 방송되는 ‘오픈전쟁’은 요식업 사장을 꿈꾸는 청년들이 창업 자금을 걸고 펼치는 신개념 실전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MC에는 연 매출 10억 CEO로 자리매김한 가수 테이가 나서며, 심사위원에는 요식업계 성공신화 4인방, 홍석천-강레오-정이랑-양지삼이 활약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요식업계를 뒤흔들 신개념 서바이벌의 탄생’이라는 문구를 시작으로 비장한 표정의 도전자들의 모습이 나타난다. 이어 ‘요식업 사장의 기본부터 완성까지’라는 카피 아래, 빠른 칼질과 능숙한 웍질을 선보이는 도전자들의 모습이 그려지며 ‘오픈전쟁’에서 펼쳐질 팽팽한 승부를 예상케 한다,
한편 극강의 미션을 수행하던 도전자들이 실수를 연발하는 장면도 등장한다. 한 도전자가 급하게 음식을 담으려다 쏟아버리자, 멘토 홍석천은 안타까운 표정으로 “어떡해...”를 연발하고 정이랑은 차마 지켜보지 못하겠다는 듯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리며 탄식해,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또한 스튜디오에 갑자기 빨간 경고등이 켜지며 부저 소리가 울려 퍼지는 장면에서는 도전자들의 당황한 표정 아래로 ‘방심하는 순간 고객이 떠난다’는 카피가 나타나, 한 순간도 눈을 돌릴 틈 없이 몰아치는 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사진=MBN)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미달이 김성은, 몰라보게 달라진 여신 비주얼 “어렸을 때는 넙데데했는데” (살아있네)
- ‘박성광♥’ 이솔이, 폭우로 잠긴 도로에서 공포 “물 순식간에 불어나”
- 미미 신봉선, 고유정 수감 교도소行…항문 검사부터 머그샷까지 (관출금)[결정적장면]
- 김빈우, 23kg 감량한 몸매 “낑겨 넣었다” 비키니 패션 센스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