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난 유재석 라인 아냐, 6년 전부터 김숙 라인”(홍김동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우재가 6년 전부터 김숙 라인이라고 밝혔다.
김숙은 "숙라인에 의외로 몇 명이 있다. 김수용 씨가 있다. 두 번째다. 주우재 씨를 예뻐하고 좋아한다. 6년 전부터 봤지만 '믿을 수 있겠다, 재산을 맡겨도 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항상 예뻐했던 동생이다. 주우재처럼 똑똑하고 인기 많은 동생이 라인으로 들어오면 좋다. 열심히 라인을 지키겠다"라고 숙라인을 인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하나 기자/사진 표명중 기자]
주우재가 6년 전부터 김숙 라인이라고 밝혔다.
7월 1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KBS 아트홀에서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홍김동전’ 1주년 기념 기자간담회가 진행 됐다.
최근 주우재는 유튜브 콘텐츠 ‘핑계고’에 출연해 자신은 유재석 라인이 아닌 김숙 라인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도 주우재는 “저는 숙라인이다. 6년 전부터 여기저기서 늘 얘기를 했는데 귀 기울여서 듣지 않으시더라. 최근에 그런 질문이 집중됐을 때 말씀드린게 화제가 됐다”라고 말했다.
김숙은 “숙라인에 의외로 몇 명이 있다. 김수용 씨가 있다. 두 번째다. 주우재 씨를 예뻐하고 좋아한다. 6년 전부터 봤지만 ‘믿을 수 있겠다, 재산을 맡겨도 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항상 예뻐했던 동생이다. 주우재처럼 똑똑하고 인기 많은 동생이 라인으로 들어오면 좋다. 열심히 라인을 지키겠다”라고 숙라인을 인정했다.
한편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미달이 김성은, 몰라보게 달라진 여신 비주얼 “어렸을 때는 넙데데했는데” (살아있네)
- ‘박성광♥’ 이솔이, 폭우로 잠긴 도로에서 공포 “물 순식간에 불어나”
- 미미 신봉선, 고유정 수감 교도소行…항문 검사부터 머그샷까지 (관출금)[결정적장면]
- 김빈우, 23kg 감량한 몸매 “낑겨 넣었다” 비키니 패션 센스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