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문화재단, '2023 달성 파크뮤직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달성문화재단(이사장 최재훈)은 오는 23일 사문진 상설야외공연장에서 '달성 파크뮤직콘서트'를 개최한다.
달성군의 제4차 법정문화도시 선정을 기념하는 이번 콘서트는 전국의 유명 아티스트와 지역뮤지션들의 공연과 다양한 종류의 푸드트럭과 먹거리 부스 운영 등 피크닉 콘서트 형태의 참여형 문화축제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달성문화재단(이사장 최재훈)은 오는 23일 사문진 상설야외공연장에서 '달성 파크뮤직콘서트'를 개최한다.
달성군의 제4차 법정문화도시 선정을 기념하는 이번 콘서트는 전국의 유명 아티스트와 지역뮤지션들의 공연과 다양한 종류의 푸드트럭과 먹거리 부스 운영 등 피크닉 콘서트 형태의 참여형 문화축제로 진행된다.
입장이 가능한 오후 3시부터 식음료를 판매하는 푸드트럭과 부스를 운영하며 오후 6시부터 지역뮤지션 ‘리얼’, ‘전석매진’의 공연을 시작으로 오후 7시부터는 메인출연진 4팀의 공연이 각 40분씩 진행된다.
특히 파크뮤직콘서트의 취지에 어울리는 포크, 발라드, 힙합, 락 등 각 장르의 대표하는 수준 높은 아티스트들로 출연진을 구성한 점이 눈에 띈다.
독창성을 지닌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윤딴딴', '가시', '겁쟁이' 등 여러 히트곡을 보유한 그룹 버즈의 보컬 민경훈, 몽환적이고 매력적인 음색과 랩 실력으로 수많은 팬들을 끌어모으고 있는 '헤이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3인조 모던 록밴드 '넬' 등 성공적 콘서트 개최를 위해 장르별 실력과 인지도를 겸한 아티스트를 선정했다.
또한 모든 좌석이 의자가 아닌 개별 지참한 돗자리석으로 운영돼 자유로운 축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다양한 먹거리 부스와 푸드트럭도 함께 운영돼 공연 관람의 즐거움을 더했다.
전석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사전 예매 없이 공연 당일 오후 3시부터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안내, 주의사항은 달성문화재단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병구 달성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지역 축제에서는 보기 드문 출연진과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이게 될 이번 콘서트를 통해 문화도시 달성군의 위상과 비전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면서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움이 있는 사문진에서 낭만 가득한 여름밤의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
- "트럼프 때문에 떠난다"…미국서 4년짜리 '초장기 크루즈' 등장
- "이걸 푼다고?"…린가드도 당황한 수능 영어문제
- "배에 독거미 품고"…페루서 밀반출하다 걸린 20대 한국인
- '주행 기어' 상태서 내린 60대 운전자…차 문에 끼여 숨져
- 박찬대, 3차 정권퇴진 집회서 "미친 정권, 미친 판결"
- 이재명 "나는 결코 죽지 않아…민주주의 지켜내자"
- 제니가 푹 빠졌다는 피로 회복법…'콜드 플런지'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