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퍼즐’ 퍼즐팀에 위기 닥친다 “조금 위험할 수도→아쉽다” 연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퀸덤퍼즐' 퍼즐팀에 위기가 찾아온다.
지난 보컬&랩 대결에 이어 이번에는 퀸덤팀과 퍼즐팀이 각각 2곡의 댄스 무대로 맞붙는 것.
반면 열세에 놓인 퀸덤팀은 놀라운 에너지로 현장을 휘어잡을 전망이다.
퀸덤팀이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반전 승리를 따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퀸덤퍼즐' 퍼즐팀에 위기가 찾아온다.
오는 7월 18일 Mnet ‘퀸덤퍼즐’ 6회에서는 올라운더 배틀 2차전이 막을 올린다. 지난 보컬&랩 대결에 이어 이번에는 퀸덤팀과 퍼즐팀이 각각 2곡의 댄스 무대로 맞붙는 것. 퀸덤팀이 보컬&랩 무대 1라운드, 2라운드를 내리 지고 있는 만큼, 댄스 무대에서의 대반전이 절실한 상황이다.
14일 오후 6시 공개될 6회 예고 영상에서는 여름과 나나를 포함한 퍼즐팀이 눈에 띄게 당황하는 모습을 보인다. 특히 아이돌 베테랑인 여름이 “조금 위험할 수 있겠다”라고 말해 눈길을 끈다. 무대 장인으로 불려온 나나 또한 무대에서 내려오자마자 “아쉽다”를 연발한다는 후문. 과연 퍼즐팀의 무대에서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반면 열세에 놓인 퀸덤팀은 놀라운 에너지로 현장을 휘어잡을 전망이다. 수진은 “물 만난 인어공주를 보여주겠다”며 남다른 각오로 무대에 오른다. 인어공주다운 수진만의 무대 인트로와 환상적인 분위기가 모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런가하면 연희를 포함한 모두 “방심하면 안 되겠다”라며 긴장의 끈을 놓지 않는 모습도 보인다. 퀸덤팀이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반전 승리를 따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퀸덤2’의 레전드 무대 중 하나인 ‘탐이 나’를 연상케 하는 퍼포먼스가 등장한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 (사진=Mnet ‘퀸덤퍼즐’)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미달이 김성은, 몰라보게 달라진 여신 비주얼 “어렸을 때는 넙데데했는데” (살아있네)
- ‘박성광♥’ 이솔이, 폭우로 잠긴 도로에서 공포 “물 순식간에 불어나”
- 미미 신봉선, 고유정 수감 교도소行…항문 검사부터 머그샷까지 (관출금)[결정적장면]
- 김빈우, 23kg 감량한 몸매 “낑겨 넣었다” 비키니 패션 센스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