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맘 정가은, 초미니스커트 입고 각선미 자랑 “모델 맞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모델 정가은이 여전한 각선미를 뽐냈다.
정가은은 7월 14일 개인 SNS에 '반팔 니트'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정가은은 흰색 반팔 니트에 청치마를 입고 야외 카페를 배경으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했다.
특히 사진에는 전직 모델다운 정가은의 탄탄한 각선미가 담겨 보는 이들의 감탄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겸 모델 정가은이 여전한 각선미를 뽐냈다.
정가은은 7월 14일 개인 SNS에 ‘반팔 니트’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정가은은 흰색 반팔 니트에 청치마를 입고 야외 카페를 배경으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했다. 특히 사진에는 전직 모델다운 정가은의 탄탄한 각선미가 담겨 보는 이들의 감탄을 유발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역시 모델 맞네요”, “몸매 너무 예뻐요”, “패션이 너무 언니랑 찰떡이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가은은 5년 전 이혼한 후 홀로 딸을 키우고 있다. 최근에는 영화 ‘별 볼 일 없는 인생’에서 주연을 맡아 배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정가은 SNS)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미달이 김성은, 몰라보게 달라진 여신 비주얼 “어렸을 때는 넙데데했는데” (살아있네)
- ‘박성광♥’ 이솔이, 폭우로 잠긴 도로에서 공포 “물 순식간에 불어나”
- 미미 신봉선, 고유정 수감 교도소行…항문 검사부터 머그샷까지 (관출금)[결정적장면]
- 김빈우, 23kg 감량한 몸매 “낑겨 넣었다” 비키니 패션 센스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