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뮤지컬 끝내고 경찰 변신? “‘굿보이’ 출연 검토 중”[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검이 새 드라마 출연을 검토 중이다.
박보검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측은 7월 14일 뉴스엔에 "'굿보이'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하고 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박보검이 제안받은 역할은 복싱선수 출신 경찰 윤동주로 알려졌다.
박보검은 올 초 그룹 원타임 출신 프로듀서 테디가 이끄는 더블랙레이블로 이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박보검이 새 드라마 출연을 검토 중이다.
박보검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측은 7월 14일 뉴스엔에 "'굿보이'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하고 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박보검이 제안받은 역할은 복싱선수 출신 경찰 윤동주로 알려졌다. 집필은 JTBC '괴물' 등을 히트시킨 심나연 작가가 맡을 예정이다.
박보검은 올 초 그룹 원타임 출신 프로듀서 테디가 이끄는 더블랙레이블로 이적했다. 상반기부터 임상춘 작가와 김원석 감독의 새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사전제작에 매진했으며 영화 ‘원더랜드’ 개봉도 앞두고 있다.
데뷔 12년 만에 첫 뮤지컬 작품인 '렛미플라이' 출연을 확정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렛미플라이'는 9월 26일부터 12월 10일까지 서울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된다.
이에 앞서 박보검은 8월 11일 오후 7시 30분, 12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12주년 기념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미달이 김성은, 몰라보게 달라진 여신 비주얼 “어렸을 때는 넙데데했는데” (살아있네)
- ‘박성광♥’ 이솔이, 폭우로 잠긴 도로에서 공포 “물 순식간에 불어나”
- 미미 신봉선, 고유정 수감 교도소行…항문 검사부터 머그샷까지 (관출금)[결정적장면]
- 김빈우, 23kg 감량한 몸매 “낑겨 넣었다” 비키니 패션 센스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