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연승 가왕 소향 ‘복면가왕’ 깜짝 등장 “복면가수와 오랜시간 절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왕이 7연승에 도전한다.
7월 16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7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팔색조'의 무대와, 이를 저지할 복면가수 4인의 솔로곡 대결이 펼쳐진다.
그동안 가왕 방어전 무대에서 다양한 장르를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재해석하며 가왕 자리를 내어주지 않던 그녀가 '복면가왕' 역사상 단 4명에게만 허락되었던 7연승 가왕이 되기 위해 회심의 선곡을 준비했다는데, 과연 가왕 '팔색조'가 선보이는 7연승 도전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왕이 7연승에 도전한다.
7월 16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7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팔색조’의 무대와, 이를 저지할 복면가수 4인의 솔로곡 대결이 펼쳐진다.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지난주에 이어 ‘천둥 호랑이’ 권인하, ‘국보급 기타리스트’ 김도균, ‘실력파 보컬리스트’ 배기성, ‘천상의 목소리’ 박기영, ‘원조 발라드 퀸’ 별, ‘만능 엔터테이너’ 달샤벳 출신 수빈, ‘예능 블루칩’ 미래소년 손동표가 출격해 재치 있는 입담과 예리한 추리력으로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 주, 변화무쌍한 매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가왕석을 지키고 있는 가왕 ‘팔색조’가 7연승에 도전한다. 그동안 가왕 방어전 무대에서 다양한 장르를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재해석하며 가왕 자리를 내어주지 않던 그녀가 '복면가왕' 역사상 단 4명에게만 허락되었던 7연승 가왕이 되기 위해 회심의 선곡을 준비했다는데, 과연 가왕 ‘팔색조’가 선보이는 7연승 도전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53대부터 58대까지 가왕으로 군림했던 6연승 가왕 ‘노래9단 흥부자댁’ 소향이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바로 평소 절친한 복면 가수를 응원하기 위해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흔쾌히 영상 편지를 보내온 것이다. 특히 그녀가 해당 복면 가수와 오랜 시간 매우 가까운 사이로 지내고 있다고 밝혀 정체를 놓고 열띤 추리가 오갔다는 후문이다.
또한,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극찬을 받은 실력자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판정단들은 “윤민수 씨의 뒤를 잇는 R&B의 샛별이 등장한 것 같다”고 뜨겁게 환호한다. 16일 오후 6시 방송. (사진=MBC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미달이 김성은, 몰라보게 달라진 여신 비주얼 “어렸을 때는 넙데데했는데” (살아있네)
- ‘박성광♥’ 이솔이, 폭우로 잠긴 도로에서 공포 “물 순식간에 불어나”
- 미미 신봉선, 고유정 수감 교도소行…항문 검사부터 머그샷까지 (관출금)[결정적장면]
- 김빈우, 23kg 감량한 몸매 “낑겨 넣었다” 비키니 패션 센스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