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정승환, 17일 군대 간다
김하영 기자 2023. 7. 14. 15:51
가수 정승환이 오는 17일 입대한다.
소속사 안테나는 14일 “정승환은 오는 7월 17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입대 당일 현장의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신병교육대 입소식은 다수의 군 장병과 가족이 함께하는 비공개 자리인 만큼 팬 여러분의 방문은 삼가시기 바란다”고 알렸다.
아울러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정승환에게 따뜻한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1996년생인 정승환은 2014년 방송된 SBS ‘K팝스타4’에서 준우승을 차지해 이름을 알렸다. ‘너였다면’, ‘눈사람’ 등의 히트곡을 발매한 정승환은 지난해 프로젝트 그룹 고막소년단을 결성해 가수 폴킴, 김민석, 하현상, 빅나티와 활동한 바 있다.
■ 이하 안테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안테나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정승환에게 늘 아낌없는 사랑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정승환의 군 입대 관련해 안내 드립니다.
정승환은 오는 7월 17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입대 당일 현장의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신병교육대 입소식은 다수의 군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비공개 자리인 만큼 팬 여러분의 방문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정승환에게 따뜻한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