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미-지영산, 영혼없는 첫날밤…엇갈린 운명 시작('아씨두리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주미와 지영산이 영혼 없는 첫날밤을 선보인다.
TV 조선 주말극 '아씨 두리안' 박주미와 지영산이 전생에서 떨림과 설렘이 전혀 없는 '혼례 첫날밤'을 선보인다.
그런가 하면 박주미와 지영산의 '어긋난 운명 혼례 첫날밤' 장면은 두리안과 박일수 관계에 있어 중요한 계기가 되는 장면인 만큼, 박주미와 지영산 모두 진지한 표정으로 촬영에 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박주미와 지영산이 영혼 없는 첫날밤을 선보인다.
TV 조선 주말극 '아씨 두리안' 박주미와 지영산이 전생에서 떨림과 설렘이 전혀 없는 '혼례 첫날밤'을 선보인다.
지난 방송에서는 두리안과 김소저가 이은성(한다감)의 불타는 질투심으로 인해 단치감(김민준) 집에서 쫓겨나 단치정(지영산), 백도이(최명길)의 집에 살게 되는 모습이 담겼다. 자신의 집으로 가는 도중 단치정은 두리안에게 짐을 들어주겠다고 했지만 두리안은 불편해하며 눈조차 마주치려 들지 않았던 상황. 두리안에게 연신 스윗한 매너를 드러내던 단치정은 급기야 속치마를 입고 머리를 푼 두리안을 상상하더니 한밤중 두리안의 방을 찾아가는 '도발 엔딩'으로 호기심을 유발했다.
이와 관련 오는 15일 방송될 7회에서는 박주미와 지영산이 전생에서 부부의 연을 시작하게 된 '혼례 첫날밤' 장면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원삼을 입은 새색시 두리안과 파란색 도포를 입은 새신랑 박일수(지영산)가 마주보고 있는 장면. 창백한 낯빛의 쇠약한 박일수는 기력이 없으면서도 첫날밤에 대한 흥분을 드러내고 청초한 두리안은 민망함에 고개를 들지 못한다.
그러나 뭔가 움켜쥘 듯 두 손을 든 박일수는 의지와는 달리 안쓰러울 정도로 병약하고 이내 두리안은 생각과 다른 현실에 실망감을 감추지 못한다. 이어 새색시 두리안이 떨림과 설렘이 아닌 혼란스러운 표정을 드러내면서, 두리안-박일수의 '혼례 첫날밤'은 어떤 후폭풍을 몰고 오게 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박주미와 지영산의 '어긋난 운명 혼례 첫날밤' 장면은 두리안과 박일수 관계에 있어 중요한 계기가 되는 장면인 만큼, 박주미와 지영산 모두 진지한 표정으로 촬영에 임했다. 리허설을 진행하면서 신우철 감독은 쇠약한 박일수와 그런 박일수를 접한 두리안에 대한 디테일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디렉션을 전했고, 박주미와 지영산은 감정에 깊게 몰입하며 본 촬영을 준비해나갔다. 더욱이 박주미와 지영산의 각별한 연기 열정이 고스란히 녹아들면서 두리안의 파란만장한 운명이 담긴 '혼례 첫날밤' 장면이 탄생됐다.
제작진은 "단치정이 두리안을 향해 관심을 노골적으로 표현하게 되면서, 두리안과 전생 남편 박일수와의 사연들이 속속들이 밝혀진다"라며 "두리안이 남편 박일수와 어긋난 부부의 운명을 어떻게 맺게 됐을지, 두리안이 현생에서 단치정을 불편해할 수밖에 없는 이유들을 7회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커밍아웃’ 류체루, 사무실서 숨진 채 발견..향년 27세
- 한혜진 “비키니 입고 선탠하는데 男연예인이 헌팅..계속 마주쳐 민망”
- 산다라박, 재산 300억설에 입 열었다 "한번에 200만원 쇼핑, 저금 안 해" ('본인등판')[종합]
- 신지 “코요태 수익 배분 3:3:4..5 받고파” 25년째 합의 못 본 정산 속사정 (강심장)
- '박수홍♥' 김다예 "피팅 알바하다 사기당해..두려움에 400만원 갖다 바쳐" ('진짜뉴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