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폭로 “박은석, 말 정말 많아 돌아버릴 것 같다”(떴다 캡틴 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성광이 배우 박은석의 실체에 대해 폭로했다.
현장에는 김병만, 박성광, 정일우, 박은석, 서동주가 자리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박성광은 2주간의 합숙 후 새롭게 알게 된 멤버들의 모습에 대해 묻자 "박은석의 새로운 모습을 봤다"라고 답했다.
개그맨 박성광, 배우 정일우, 배우 박은석,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그 주인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박성광이 배우 박은석의 실체에 대해 폭로했다.
14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MBN ‘떴다! 캡틴 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김병만, 박성광, 정일우, 박은석, 서동주가 자리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박성광은 2주간의 합숙 후 새롭게 알게 된 멤버들의 모습에 대해 묻자 “박은석의 새로운 모습을 봤다”라고 답했다.
이어 “술을 안 좋아한다고 했는데 하루도 안 빼놓고 와인을 마신다. 앞뒤가 안 맞는 친구”라며 “말이 정말 많아 돌아버릴 것 같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떴다! 캡틴 킴’은 연예인 최초 사업용 비행기 조종사인 김병만이 크루들과 함께 경비행기를 타고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탁 트인 힐링 항공뷰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김병만의 경비행기 투어에는 4명의 ‘하늘길 크루’가 함께한다. 개그맨 박성광, 배우 정일우, 배우 박은석,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그 주인공이다.
‘떴다! 캡틴 킴’은 7월 15일 첫 방송된다.
[상암동(서울)=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셀러브리티 안젤라’ 한으뜸, 아찔 S라인+섹시 각선미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한소희, 인형 아니야?…우월 비율+치명적 예쁨 ‘심쿵’[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에이핑크 박초롱, 은근한 볼륨감+매혹 섹시美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전소미, 과거 왕따 피해 고백에 눈물 “한국애처럼 보이게 성형시켜달라 했다” - 열린세상 열린
- 최준희, 외조모에 사과 “母 최진실 많이 마음 아파할 듯”…처벌불원서 작성[M+이슈] - 열린세상
- 윤 대통령 ″북 도발에 중국이 역할 해야″…시진핑 ″평화적 해결″
- 선고 뒤 첫 집회 참석한 이재명 ″이재명은 결코 죽지 않는다″
- 트럼프 파격 인사 '파열음'…″4년간 떠나자″ 크루즈도 등장
- ″드론 등 현대전 능숙한 북한군, 1년 만에 10만 명 될 것″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