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글래드 호텔, 공홈 최저가 '글래드 데이 패키지' 출시 외

김동찬 기자 2023. 7. 14. 14:5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글래드 호텔이 휴포족(휴가 포기자)의 여름 휴가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 최저가 상품 '글래드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글래드 데이 패키지는 서울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를 최저 9~10만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는 특가 상품으로 일자별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선착순 50객실 대상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한다. 스페셜 기프트는 친환경 자연주의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페이스 인 네이처'의 바디워시 2종 1세트를 제공한다.

투숙 기간은 메종 글래드 제주는 오는 8월30일까지, 서울 글래드 호텔은 8월1일부터 31일까지다. 패키지 금액은 스탠더드 객실 기준으로 서울 글래드 호텔은 9만원(세금 별도)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11만5000원(세금 포함)부터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소중한 아이의 첫 번째 생일을 위한 '돌 살롱 패키지'를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돌 살롱 패키지는 최소 20명부터 최대 130명까지 수용 가능한 미드 센추리 룸, 프라이빗한 공간 내 오붓한 돌잔치를 위한 보드룸과 호텔 최상층인 15층에 위치한 르 살롱 스위트룸 등 총 3가지 옵션 중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는 각 콘셉트에 따른 혜택이 제공된다. 공통 혜택으로는 최대 3시간 대관 무료 혜택을 비롯해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과 제휴된 전문 업체를 통한 돌상 선택, 돌 스냅 촬영 시 특가 제공, 아이 돌 한복 무료 대여, 액자 및 포토테이블 데커레이션 등 원하는 콘셉트의 돌잔치를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추가 제공되는 한정 혜택으로 한식, 양식, 일식 중 고객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한 코스 메뉴 최대 10명 또는, 최대 20명까지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또 소중한 자녀가 태어나 첫 생일을 맞이하기까지에 대한 성장기가 담긴 동영상 재생이 가능한 330만원 상당의 대형 미디어 월 또는 PDP 무료 이용, 프라이빗 웨이팅 룸 공간 무료 대여, 스파클링 와인 또는, 하우스 와인 1병이 제공된다.

여기에 호텔 최상층인 15층에 위치해 탁 트인 도심의 스카이라인 뷰가 한눈에 펼쳐지는 클럽 라운지 성인 2인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 르 살롱 스위트룸 1박 무료 투숙 혜택도 제공한다. 단, 객실 1박 무료 투숙 혜택은 르 살롱 스위트룸 내 돌잔치 진행 시에 한해 제공된다.

특별 선물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4층에 위치한 프렌치 살롱 콘셉트의 베이커리 & 카페 '르물랑' 시그니처 케이크 1개와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시그니처 키즈 로브 1개 및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 키즈 X 구버크레용 굿즈 1개가 증정되며, 가족 및 지인을 위한 혜택으로 보증 인원의 최대 50%까지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 및 당일 객실 투숙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외에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 SNS 이벤트가 12월31일까지 진행된다. 돌잔치 진행 날짜 기준 7일 이내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관련 게시물을 후기와 함께 포스팅 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라팔레트 파리 점심 또는 저녁 2인 식사권 1매를 증정한다. 

돌 살롱 패키지는 8월31일 이내 계약하는 고객에 한해 혜택이 제공되며, 2024년 2월28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가격은 270만원(10% 부가세 별도)부터.

이랜드파크 해외 호텔 법인 MRI리조트에서 운영하는 PIC 사이판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30일부터 8월24일까지 매주 일요일 및 목요일에 '2023 워터 서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2023 워터 서머 페스티벌은 사이판에서 유일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축제로 PIC 사이판 워터파크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12시간 동안 지루할 틈 없이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 여름축제는 3개의 테마로 액티비티존, 체험존, 푸드존에서 진행된다. 액티비티존은 레저 전문가 클럽메이트와 워터파크 풀에서 진행하는 인기 프로그램으로 워터 농구, 물풍선 피구, 버블 나잇 파티 등 9개의 액티비티를 시간대별로 즐길 수 있다. 체험존은 키즈 페이스 타투, 티셔츠 나염 염색 등이 진행된다. 축제하면 빠질 수 없는 맛있는 간식을 즐길 수 있는 푸드존에서는 비어 페스티벌 외에도 우유, 맥주 마시기 이벤트 및 고객 참여형 퍼레이드 등 풍성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PIC 사이판은 인공 서핑 및 카약, 세일링, 스노클링 등의 비치 액티비티와 테니스, 양궁, 암벽등반 등 약 40여 가지의 레저활동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워터 서머 페스티벌 기간에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도 26일부터 8월27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골드카드, 워터건 2개, 티셔츠 나염 염색 체험권(2인), 푸드존 $30 바우처로 구성됐다. 3박 이상 이용 고객에 한해 예약가능하며, 패키지 혜택은 투숙 기간 중 1회 제공된다.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dc007@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