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하, 6년만 韓·日 팬미팅 개최..숨겨진 매력 대거 공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재하가 한일 팬미팅을 개최한다.
신재하는 오는 9월 9일 오후 6시 스카이아트홀에서 진행되는 국내 팬미팅을 먼저 가진 후 9월 24일 일본 도쿄의 휴릭홀에서 일본 팬들과 만남을 이어 간다.
한편, 신재하의 국내 팬미팅 티켓 오픈은 오는 8월 4일 진행되며, 일본 팬미팅 티켓은 8월 30일 오픈 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배우 신재하가 한일 팬미팅을 개최한다.
신재하는 오는 9월 9일 오후 6시 스카이아트홀에서 진행되는 국내 팬미팅을 먼저 가진 후 9월 24일 일본 도쿄의 휴릭홀에서 일본 팬들과 만남을 이어 간다. 2018년 이후 6년 만에 마련된 이번 자리는 ‘재하를 싣다: 載’라는 타이틀로 신재하의 한자 이름 ‘실을 재’자를 넣어 배우 신재하의 숨겨진 매력부터 인간 신재하의 면모까지 모두 담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겠다는 의미다.
또한 이번 일본 팬미팅에 앞서 7월 14일 일본 공식 트위터 개설 및 8월 1일 팬클럽 오픈이 함께 이루어지면서 앞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더 많은 해외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가 마련될 예정이다.
군 전역 이후 tvN ‘일타스캔들’, SBS ‘모범택시2’까지 연이어 선보이며 군백기가 무색할 정도의 왕성한 활약으로 2023년 상반기 열일 행보를 펼쳤던 신재하. 오랜만에 함께하는 국내 팬들은 물론 처음 만나는 해외 팬들과의 자리인 만큼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는 그는 설레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기 위해 남은 기간 열심히 매진하겠다고 전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신재하의 국내 팬미팅 티켓 오픈은 오는 8월 4일 진행되며, 일본 팬미팅 티켓은 8월 30일 오픈 될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소속사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