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젠코리아-보건산업진흥원, 사이언스 아카데미 참가 기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암젠코리아(대표 노상경)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차순도)이 '2023 진흥원-암젠 사이언스 아카데미: 피칭데이 및 네트워킹'의 온라인 참가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2023 진흥원-암젠 피칭데이'는 암젠의 관심 분야에 대한 혁신 기술과 역량을 갖춘 국내 제약·바이오 기업을 발굴, 수상자에게 암젠과 연구개발(R&D) 멘토십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암젠과 진흥원은 신청기업 중 서류평가를 통해 8개 기업을 1차로 선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암젠코리아(대표 노상경)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차순도)이 ‘2023 진흥원-암젠 사이언스 아카데미: 피칭데이 및 네트워킹’의 온라인 참가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참여 신청은 8월 21일까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암젠과 진흥원은 지난 3월 바이오 헬스 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글로벌 오픈 이노베이션 협력을 확대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 제약·바이오 기업에 기술 피칭 기회를 제공한다. 공동 연구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확대해 국내 기업들과 암젠의 동반 성장을 견인할 예정이다.
‘2023 진흥원-암젠 피칭데이’는 암젠의 관심 분야에 대한 혁신 기술과 역량을 갖춘 국내 제약·바이오 기업을 발굴, 수상자에게 암젠과 연구개발(R&D) 멘토십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모집 분야는 암 질환, 심혈관 대사 질환, 염증 및 자가면역 질환 영역에서 혁신 치료제 발굴 및 개발을 위한 기술 등이다.
암젠과 진흥원은 신청기업 중 서류평가를 통해 8개 기업을 1차로 선정한다. 선정된 기업들은 9월 15일에 열릴 피칭 대회 발표와 토의 세션에 참여한다. 11월에 발표되는 최종 우승 기업들에게는 총 8000만원 상당의 상금이 지급된다. 1, 2위 기업에게는 암젠 글로벌 사업개발부(BD) 및 R&D 부서와 멘토십 기회도 주어진다.
ikso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구선수 계속해야지” 황의조 고소취하 협박 메시지 받아
- 가수 이효리 “광고하고싶다” 한마디에 대기업·지자체 문의 폭주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 모임 동반 참석 눈길
- '41세' 한예슬, 란제리 룩 입고 각선미 자랑
- '난치병' 이봉주, 최근 근황…" 1시간이라도 뛰어보는 게 소원"
- "주윤발 혼수상태"…코로나 후유증 건강이상설 中 매체 보도
- 남태현 “마약으로 인생 망쳤다…빚만 5억, 생활고에 알바 예정”
- '효리네 민박' 나왔던 반려견 , 무지개 다리 건넜다
- 아이브 장원영, 뮤비 촬영 중 부상 투혼…“일곱 바늘 꿰매고 진행”
- 유승준, ‘비자 발급’ 또 승소했지만…한국 입국까진 ‘첩첩산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