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씨 두리안’ 박주미 지영산, 이토록 안 설레는 혼례 첫날밤이라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씨 두리안' 박주미와 지영산이 전생에서 떨림과 설렘이 전혀 없는 '혼례 첫날밤'을 보낸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극본 피비(Phoebe, 임성한)/연출 신우철, 정여진/제작 바른손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 지난 방송에서는 두리안과 김소저가 이은성(한다감)의 불타는 질투심으로 인해 단치감(김민준) 집에서 쫓겨나 단치정(지영산), 백도이(최명길)의 집에 살게 되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아씨 두리안’ 박주미와 지영산이 전생에서 떨림과 설렘이 전혀 없는 ‘혼례 첫날밤’을 보낸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극본 피비(Phoebe, 임성한)/연출 신우철, 정여진/제작 바른손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 지난 방송에서는 두리안과 김소저가 이은성(한다감)의 불타는 질투심으로 인해 단치감(김민준) 집에서 쫓겨나 단치정(지영산), 백도이(최명길)의 집에 살게 되는 모습이 담겼다. 자신의 집으로 가는 도중 단치정은 두리안에게 짐을 들어주겠다고 했지만 두리안은 불편해하며 눈조차 마주치려 들지 않았던 상황. 두리안에게 연신 스윗한 매너를 드러내던 단치정은 급기야 속치마를 입고 머리를 푼 두리안을 상상하더니 한밤중 두리안의 방을 찾아가는 ‘도발 엔딩’으로 호기심을 유발했다.
15일 방송될 7회에서는 박주미와 지영산이 전생에서 부부의 연을 시작하게 된 ‘혼례 첫날밤’ 장면이 포착됐다. 극중 원삼을 입은 새색시 두리안과 파란색 도포를 입은 새신랑 박일수(지영산)가 마주보고 있는 장면. 창백한 낯빛의 쇠약한 박일수는 기력이 없으면서도 첫날밤에 대한 흥분을 드러내고 청초한 두리안은 민망함에 고개를 들지 못한다.
그러나 뭔가 움켜쥘 듯 두 손을 든 박일수는 의지와는 달리 안쓰러울 정도로 병약하고 이내 두리안은 생각과 다른 현실에 실망감을 감추지 못한다. 이어 새색시 두리안이 떨림과 설렘이 아닌 혼란스러운 표정을 드러내면서, 두리안-박일수의 ‘혼례 첫날밤’은 어떤 후폭풍을 몰고 오게 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박주미와 지영산의 ‘어긋난 운명 혼례 첫날밤’ 장면은 두리안과 박일수 관계에 있어 중요한 계기가 되는 장면인 만큼, 박주미와 지영산 모두 진지한 표정으로 촬영에 임했다. 리허설을 진행하면서 신우철 감독은 쇠약한 박일수와 그런 박일수를 접한 두리안에 대한 디테일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디렉션을 전했고, 박주미와 지영산은 감정에 깊게 몰입하며 본 촬영을 준비해나갔다. 더욱이 박주미와 지영산의 각별한 연기 열정이 고스란히 녹아들면서 두리안의 파란만장한 운명이 담긴 ‘혼례 첫날밤’ 장면이 탄생됐다.
제작진은 “단치정이 두리안을 향해 관심을 노골적으로 표현하게 되면서, 두리안과 전생 남편 박일수와의 사연들이 속속들이 밝혀진다”라며 “두리안이 남편 박일수와 어긋난 부부의 운명을 어떻게 맺게 됐을지, 두리안이 현생에서 단치정을 불편해할 수밖에 없는 이유들을 7회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15일 오후 9시 10분 방송. (사진= 바른손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광♥’ 이솔이, 폭우로 잠긴 도로에서 공포 “물 순식간에 불어나”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미달이 김성은, 몰라보게 달라진 여신 비주얼 “어렸을 때는 넙데데했는데” (살아있네)
- 엠블랙 천둥♥구구단 미미, 4년 비밀연애→결혼 발표…주례는 최수종?[종합]
- 미미 신봉선, 고유정 수감 교도소行…항문 검사부터 머그샷까지 (관출금)[결정적장면]
- ‘8100억 전재산 기부’ 주윤발, 코로나→뇌졸중 혼수상태…현지 팬들 충격
- 김빈우, 23kg 감량한 몸매 “낑겨 넣었다” 비키니 패션 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