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리안·유도현·장유빈, '코스믹 청량'의 진수
2023. 7. 14. 13:59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그룹 미래소년(MIRAE, 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이 '가요계 MVP'를 향한 각오를 다졌다.
미래소년 리안, 유도현, 장유빈은 지난 13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보이즈 윌 비 보이즈(Boys will be Boys)'의 '큐리어스(Curious)' 버전 유닛 및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세 멤버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블루 톤의 의상으로 '코스믹 청량'의 진수를 보여줬다. 풋풋한 소년미에 더해 비장한 눈빛으로 다부진 각오까지 그려내 눈길을 끈다. 한층 깊어진 분위기의 리안을 비롯해 풋풋한 소년미가 매력적인 유도현, 여유로운 표정의 장유빈의 모습이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미래소년의 미니 5집 '보이즈 윌 비 보이즈'는 전작 '아워턴(Ourturn)'을 잇는 '소년' 시리즈의 연장선으로, 소년 본연의 에너제틱한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 미래소년은 타이틀곡 '점프!(JUMP!)'를 통해 '가요계 MVP'를 향한 힘찬 'JUMP 슛'을 예고했다.
한편 미래소년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보이즈 윌 비 보이즈'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컴백 쇼케이스 'BwbB'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사진 = RBW, DSP미디어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