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황선홍호 최종명단 발표, 이강인-정우영-엄원상-홍현석 포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선홍호 최종명단이 발표됐다.
대한축구협회는 14일 오후 2시 축구회관에서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최종엔트리를 발표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은 지난해 열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1년 연기됐다.
미드필더에는 조영욱, 엄원상, 이강인, 고영준, 정우영, 송민규, 백승호, 홍현석, 정호연이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신문로] 박주성 기자= 황선홍호 최종명단이 발표됐다.
대한축구협회는 14일 오후 2시 축구회관에서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최종엔트리를 발표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은 지난해 열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1년 연기됐다. 23세 이하 나이 제한도 특수성을 고려해 24세 이하로 넓혔다.
공격수는 박재용과 안재준이다. 미드필더에는 조영욱, 엄원상, 이강인, 고영준, 정우영, 송민규, 백승호, 홍현석, 정호연이 이름을 올렸다. 수비수에는 최준, 황재원, 이상민, 박진섭, 이한범, 이재익, 박규현, 설영우, 골키퍼는 김정훈, 민성준, 이광연이다.
와일드카드는 예상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백승호, 박진섭, 설영우다. 와일드카드 후보로 언급됐던주민규는 포함되지 못했다. 조 추첨은 7월 27일 항저우에서 열린다. 7월말, 8월초에는 소집이 가능한 국내 선수들 위주로 훈련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대한축구협회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이랑 호흡도 못 맞춰보고...‘아스널은 무슨, 레알 마드리드 갈 거야‘
- ‘이강인 패스 받아 볼 텐가?’ PSG, 트러블 메이커 이탈 대비 대체자 낙점
- 리버풀 향우회 본격 결성?! 레전드가 유혹하네...‘오일 머니가 좋긴 좋네’
- ‘맨유 7번은 이제 물 건너갔고, 어떻게 11번이라도’ 신성의 등번호 변경?
- ‘이강인↔메시, 축구의 신 떠난 자리 채운다!’ PSG의 새 시즌 ‘라인업 공개’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