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유재석 소속사’ 안테나 行? “긍정적 논의 중”(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난 가운데, 그가 안테나로 새 둥지를 틀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4일 안테나 측은 MK스포츠에 "규현과 전속 계약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며, 아직은 결정된 바가 없습니다"라고 밝혔다.
이날 SM은 규현을 비롯해 슈퍼주니어 은혁, 동해와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고 개별 활동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다른 멤버들은 SM과 재계약을 체결, 슈퍼주니어는 그룹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난 가운데, 그가 안테나로 새 둥지를 틀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4일 안테나 측은 MK스포츠에 “규현과 전속 계약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며, 아직은 결정된 바가 없습니다”라고 밝혔다.
이날 SM은 규현을 비롯해 슈퍼주니어 은혁, 동해와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고 개별 활동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올해 데뷔 18주년을 맞이한 슈퍼주니어는 ‘SORRY SORRY (쏘리 쏘리)’, ‘미인아’, ‘Mr. Simple (미스터 심플)’, ‘Devil (데빌)’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안테나에는 유희열과 유재석, 정재형, 이효리, 정승환, 권진아, 미주 등이 속해 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규한·브브걸 유정 “열애설 NO…사석에서 지인과 함께 만나는 사이”(종합) - MK스포츠
- 최자 결혼소감 “큰 빚 졌다고 생각…오래오래 갚겠다” - MK스포츠
- 블랙핑크 제니, 노출 막았다…하트 [똑똑SNS] - MK스포츠
- 아이브 장원영, 탄탄한 복근 자랑…美쳤다 [똑똑SNS] - MK스포츠
- “키미 덕분에 편하게 던집니다” SD 마무리 헤이더의 고백 [MK인터뷰] - MK스포츠
- “어릴 때 해외에 나갔다면…” VNL 전패 속 반성, ‘GS 캡틴’ 강소휘는 한 단계 더 성장했다 [MK
- KBO, 올스타전 행사 참석 선수 및 시상 내역 확정 - MK스포츠
- 화재에서 노인 구한 김동희 형사, 퓨처스 올스타전 시구자로 선정 - MK스포츠
- 변상일 9단, 세계기전 첫 우승 위해 中행 - MK스포츠
- 김장우, 亞육상선수권서 16m59로 男 세단뛰기 동메달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