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 435마력 자랑하는 전기차 ‘MG4 X파워’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의 자동차 브랜드, MG가 지난 2022년 출시한 MG4의 고성능 사양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MG4 X파워(MG4 XPower)가 그 주인공이며, MG4를 기반으로 하면서도 더욱 대담한 스타일, 강력한 성능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MG4 X파워의 핵심은 단연 한층 강력한 성능에 있다.
브랜드의 발표에 따르면 MG4 X파워는 정지 상태에서 단 3.8초 만에 시속 100km까지 가속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자동차 브랜드, MG가 지난 2022년 출시한 MG4의 고성능 사양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MG4 X파워(MG4 XPower)가 그 주인공이며, MG4를 기반으로 하면서도 더욱 대담한 스타일, 강력한 성능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날렵한 스타일의 해치백으로 개발된 MG4에 더욱 대담한 감성을 강조하는 새로운 바디킷을 더했으며, DRL 역시 더욱 날카롭게 다듬어졌다.
측면에서는 고성능 모델에 걸맞은 스포티한 감성의 휠, 거대한 브레이크 캘리퍼 등이 더해져 성능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실내 공간은 따로 공개되지 않았으나 일부 소재, 연출 등의 차별화를 통해 기존의 MG4와 차별화된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알려졌다.
MG4 X파워의 핵심은 단연 한층 강력한 성능에 있다. 듀얼 모터 시스템을 통해 435마력과 보다 강력한 토크로 우수한 주행 성능을 제공한다.
브랜드의 발표에 따르면 MG4 X파워는 정지 상태에서 단 3.8초 만에 시속 100km까지 가속할 수 있다. 다만 주행 거리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MG4 X파워는 오는 7월 중 영국에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모클 김하은 기자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진실 딸' 최준희 "할머니 경찰 신고, 섣부른 선택" 사과
- 배우 남명렬, 손석구 발언 작심 비판…"오만함이란"
- "내가 살아가는 이유"…천둥·미미, 예능서 직접 열애 고백
- 절교 문제로 친구 살해했다던 여고생… 알고 보니 '학폭' 가해자였다
- "80대 회장, 여경에 '승진 500만 원이면 돼?'"..."갑질 파출소장 형사입건해야"
- 수백 장 찍고 보정까지… 20대 여자들은 왜 이렇게까지 인생샷을 찍을까
- "단지 가방에 물티슈 있어서"…6호선 토사물 치운 스무 살 청년
- 쓰레기 뒤지고 양식장 초토화… '이 새들' 어쩌나
- "아직 아픈데 퇴원하라니" 보건의료노조 총파업에 의료현장 혼란
- 전기료·라면값 눌렀던 정부… 버스·지하철 뛸 땐 '멀뚱멀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