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관현악단 ‘아름다운 콘서트’ 20일 강진에서 개최
최정민 2023. 7. 14. 13: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관현악단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콘서트'가 오는 20일 오후 7시 강진아트홀 대공연장에서 무료로 열립니다.
이번 공연에는 7080을 대표하는 가수 윤형주 김세환 등이 참여하고 테너 류정필과 소프라노 박미자가 여인의 향기 등 영화음악과 우리 가곡을 함께 부를 예정입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목포]KBS 관현악단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콘서트’가 오는 20일 오후 7시 강진아트홀 대공연장에서 무료로 열립니다.
이번 공연에는 7080을 대표하는 가수 윤형주 김세환 등이 참여하고 테너 류정필과 소프라노 박미자가 여인의 향기 등 영화음악과 우리 가곡을 함께 부를 예정입니다.
KBS관현악단은 1948년 창단된 대한민국 최고의 대중음악 오케스트라로 이번 공연은 70명으로 이뤄진 관현악단의 웅장하고 화려한 화음을 통해 관객들에게 고품격 공연인 열린음악회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사진 출처 : 강진군 제공]
최정민 기자 (cjmin@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KBS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현장영상] 6천톤 암석 순식간에 떨어져…강원도 정선 피암터널에 또 산사태
- “무릎까지 물 잠겨”…시청자 제보로 본 호우 피해 상황은?
- 실업급여가 세후 임금보다 많다? 따져봤습니다
- 전 세계 울린 사진 한 장…푸틴 “서방 지원, 전쟁 심화시켜”
- ‘여길 어떻게 지나야 하나’…전주·군산 등 전북에 이틀간 200㎜ 폭우 [제보]
- 유명식당 업주 재산 가로채려…살인 청부 주범 무기징역
- 6호선 토사물 치운 아름다운 청년에 서울교통공사 감사장 수여 [오늘 이슈]
- [취재후] 잇따라 동해에 출현한 상어…동해안 해수욕장 대책 부심
- [앵커콕!] 일론 머스크 vs 마크 저커버그, ‘현피’한다고? 실화냐?
- [영상] 바그너그룹이 러시아 국방부에 넘긴 무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