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SM C&C 전속계약 만료…11년 함께한 소속사 떠난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신동엽이 소속사 SM C&C를 떠난다.
14일 SM C&C 관계자는 스포츠서울에 "신동엽이 SM C&C와 재계약 없이 전속계약을 만료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방송인 신동엽이 소속사 SM C&C를 떠난다.
14일 SM C&C 관계자는 스포츠서울에 “신동엽이 SM C&C와 재계약 없이 전속계약을 만료한다”고 밝혔다.
신동엽은 지난 2012년 SM C&C와 전속계약을 맺고 tvN ‘SNL 코리아 4’, SBS ‘화신 - 마음을 지배하는 자’, TV조선 ‘아내는 모른다’, JTBC ‘마녀사냥’, SBS ‘패션왕 코리아 2’, MBC ‘세바퀴’, Olive ‘수요미식회’, 넷플릭스 ‘성+인물: 일본 편’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현재는 SBS ‘미운 우리 새끼’, tvN ‘놀라운 토요일’, MBC ‘실화탐사대’, MBN·K-STAR ‘쉬는부부’, KBS Joy·SmileTV Plus ‘중매술사’에 출연 중이며 오는 7월에는 티빙 ‘마녀사냥 2023’이 공개 예정이다.
한편 신동엽은 앞서 SM과 전속계약을 맺으면서 “경복고등학교 18년 선배인 이수만 대표님은 고등학생 시절에 처음 만났다”라며 이수만 전 대표와의 인연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 “이수만 대표는 내 인생의 멘토이자 어떤 일이 생길 때마다 고민 상담을 해주시는 분이다. 평소 자주 사석에서 뵀기 때문에 오래전부터 자연스럽게 이렇게 됐다”라고 말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광고하고싶다” 글에 대기업→지자체 러브콜 폭주 광고주 술렁
- [단독]김부선 “딸 이루안과 통화 거절당해, 사기꾼에게 속은 것 아닌지 걱정”
- 정준하, ‘놀면 뭐하니’ 하차 후 통곡했다.. “계획은 둘째 갖는 게 소원이라고”
- 항문검사까지? 미미-신봉선, 청주여자교도소 입소.. 임신 여부 질문에 “없다” (‘관계자외’)
- 엄태웅♥윤혜진 딸, 90년대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판박이(‘왓씨티비’)
- 이강인 10년간 애지중지 키워놓고 “겨우 11억원 받았다” 비판, 영원히 고통받는 발렌시아
- [단독]脫SM 은혁·동해, 자신들의 회사 차린다…청담동 숙소도 떠나
- ‘부부스캔들’ 부전자전? 결혼할 여자라며 유흥업소녀 데려온 아들
- “여름에는 벗을수록 예쁘다” 박준금, 200만 원 넘는 명품 D사 바지 코디
- 커밍아웃 日방송인 류체루, 이혼 1년만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