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 “마약으로 인생 망쳤다…집 잃고 빚만 5억, 생활고에 알바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너 출신 가수 남태현(29)이 마약 중독과 관련해 심경을 고백한다.
그는 마약 투약 이후 집까지 내놓고 연체된 카드값과 빚 5억원이 남았다며, 빚을 갚기 위해 조만간 식당 아르바이르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작진은 현재 마약중독치유·재활센터에서 치료중인 남태현과의 인터뷰에서 그가 마약에 중독되기까지의 이야기를 공개한다.
그는 제작진에 마약 투약으로 인한 생활고도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그룹 위너 출신 가수 남태현(29)이 마약 중독과 관련해 심경을 고백한다. 그는 마약 투약 이후 집까지 내놓고 연체된 카드값과 빚 5억원이 남았다며, 빚을 갚기 위해 조만간 식당 아르바이르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그는 청소년들에게 인생 자체가 처참히 무너지는 행동이라며 마약에 관심조차 갖지 말라고 당부했다.
14일 밤 방송되는 KBS1 '추적 60분'에서는 '텔레그램 마약방은 10대를 노린다'를 주제로 마약 문제에 대해 다룬다.
제작진은 현재 마약중독치유·재활센터에서 치료중인 남태현과의 인터뷰에서 그가 마약에 중독되기까지의 이야기를 공개한다.
2014년 데뷔한 인기 아이돌그룹 '위너' 출신인 남태현은 지난해 8월 필로폰 투약 혐의로 논란의 중심에 섰다. '하트시그널 3'에 출연했던 방송인 서민재(30)와 함께 검찰에 송치된 그는 현재 마약 투약 혐의로 불구속 수사 중이다.
남태현은 연예계 생활을 하며 마약류 의약품인 다이어트약을 접했고, 불면증 때문에 수면제를 복용했다고 했다. 정신과 처방을 받아먹기 시작한 약물이지만, 의료용 약물 남용이 마약으로 가는 통로를 열어줬다고 주장했다.
이는 지금 청소년들이 다이어트약과 공부 잘하는 약으로 알려진 'ADHD 약'을 남용하는 현상에 시사하는 바가 크다고 '추적 60분' 제작진은 분석했다.
그는 제작진에 마약 투약으로 인한 생활고도 고백했다.
마약 투약 이후 남은 것은 빚 5억과 연체된 카드값이었다고. 본인의 집은 물론 부모님의 집까지 내놔야 한다는 그는 빚을 갚기 위해 곧 식당 아르바이트를 할 예정이다. 아끼던 기타 한 대를 제외하고 가지고 있는 것은 모두 팔았다. 인터뷰를 하는 중에도 연체 대금을 독촉하는 문자가 계속 왔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남태현은 마약으로 몸과 마음이 망가지면서 사람들이 하나둘 곁을 떠났다면서 더 이상 살아갈 자신이 없다는 생각이 들 무렵 절박한 심정으로 재활센터의 문을 두드렸다고 했다.
그는 10대들에게 "(청소년들은) 마약에 관심조차 가지지 않았으면 좋겠다. 인생 자체가 처참히 무너지는 행동"이라고 경고했다.
yeonjoo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구선수 계속해야지” 황의조 고소취하 협박 메시지 받아
- 가수 이효리 “광고하고싶다” 한마디에 대기업·지자체 문의 폭주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 모임 동반 참석 눈길
- '41세' 한예슬, 란제리 룩 입고 각선미 자랑
- '난치병' 이봉주, 최근 근황…" 1시간이라도 뛰어보는 게 소원"
- "주윤발 혼수상태"…코로나 후유증 건강이상설 中 매체 보도
- 남태현 “마약으로 인생 망쳤다…집 잃고 빚만 5억, 생활고에 알바 예정”
- '효리네 민박' 나왔던 반려견 , 무지개 다리 건넜다
- 아이브 장원영, 뮤비 촬영 중 부상 투혼…“일곱 바늘 꿰매고 진행”
- 유승준, ‘비자 발급’ 또 승소했지만…한국 입국까진 ‘첩첩산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