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 돌아올겁니다” 명한 건넨 의문의 男, 12일 후 ‘실종’ 강력 사건 전환(용감한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감한 형사들2'에서 갑작스러운 남동생 실종 사건을 다룬다.
7월 14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연출 이지선) 37회에는 정창호, 장세열, 홍진양 형사가 출연해 직접 해결한 사건 일지를 공개한다.
동생의 행적이 묘연해진 지 12일째, 실종사건은 강력사건으로 전환된다.
대체 동생은 어디로 사라진 것일까, 사라진 동생의 행방을 찾는 형사들의 수사일지는 14일 방송하는 '용감한 형사들2' 본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용감한 형사들2’에서 갑작스러운 남동생 실종 사건을 다룬다.
7월 14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연출 이지선) 37회에는 정창호, 장세열, 홍진양 형사가 출연해 직접 해결한 사건 일지를 공개한다. 또한 프로그램의 팬을 자처한 래퍼 페노메코가 게스트로 출격한다.
페노메코는 직접 섭외 요청을 했다고 알려졌다. ‘용감한 형사들’에 대해 “집에서 밥 먹으면서 항상 보는 프로그램”이라며 “꼭 출연하고 싶다고 회사에 얘기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사건은 경찰서로 한 여성이 남동생을 찾아 달라고 요청하면서 시작된다. 누나가 동생의 집을 갔는데, 동생이 휴대전화를 충전기에 꽂아 놓은 채 집을 비운 상태였다고 했다.
한참을 기다려도 오지 않자, 누나는 동생의 전화를 챙겨 돌아갔다. 그날 오후 동생의 전화로 한 남성이 “동생 심부름으로 전화기를 찾으러 오겠다”라고 말했다.
이 상황이 꺼림칙했던 누나는 낯선 남성에게 전화기를 돌려주지 않으려 했고, 그는 “이틀 뒤 동생이 돌아올 것”이라며 명함까지 건넸다고 한다.
동생의 행적이 묘연해진 지 12일째, 실종사건은 강력사건으로 전환된다. 형사들은 동생의 마지막 동선을 확인하는데, 누군가와 빈 건물에 함께 들어간 후 행방이 묘연해졌다. 게다가 동생과 마지막으로 함께 있었던 유력 용의자는 이미 해외로 도피한 후였다.
대체 동생은 어디로 사라진 것일까, 사라진 동생의 행방을 찾는 형사들의 수사일지는 14일 방송하는 ‘용감한 형사들2’ 본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E채널)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미달이 김성은, 몰라보게 달라진 여신 비주얼 “어렸을 때는 넙데데했는데” (살아있네)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김빈우, 23kg 감량한 몸매 “낑겨 넣었다” 비키니 패션 센스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
- ‘임영웅 열애설 해프닝’소유 수영복 입고 핫바디 자랑…넘사벽 건강미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한지민 “엉덩이 만지면 다 보여” 폭탄 고백→이민기 당황(힙하게)